코로나19 이후 배달 음식점 창업 성공비결 9가지로 총정리 > 경영스쿨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경영스쿨

경영스쿨

코로나19 이후 배달 음식점 창업 성공비결 9가지로 총정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자비즈 작성일20-06-24 13:09 조회1,553회

본문

#배달 #음식점 #코로나19 코로나19 이후에도 배달음식점 창업을 생각한다면? 어떻게 해야할지 이경희 소장이 알려드립니다-!! 1:22에서 언급한 싸구려 분식점은 분식점을 비하하려는 말이 아니라 급히 끼니를 떼우려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저렴한 가격에 맛보다는 배고픔을 해결하는 음식을 제공하는 스낵점을 포지셔닝하기 위해서 사용한 단어입니다. 싸구려가 비하의 의미가 아니고 가격적 포지션임을 알려드립니다. 김가네나 얌샘김밥, 바르다김밥 등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가맹점이나 프랜차이즈는 아니지만 맛집 분식으로 SNS상에서 인기를 얻는 아티잔 분식들도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런 매장들은 내점객, 테이크 아웃도 많고 전통적으로 배달도 인기를 얻었으며 앞으로도 계속 인기를 얻을 것입니다. 요즘은 주점도 음식 맛이 중요해지고 있지만 술이 중심이 되는 주점의 경우 여전히 안주의 맛에 대한 민감도가 일반 음식점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그러나 치킨비어, 고깃집, 이자까야, 해산물 주점 등은 주점이지만 음식의 비중이 높아서 맛이 중요합니다.   

목록
(주)리더스비전 | 사업자번호: 107-81-87063 | 통신판매업신고: 제19-2079
대표: 이경희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6길 20(정원빌딩2층)
연락처: 02-716-5600 | 팩스: 02-786-8408 | contact@buza.biz
Copyright © Buza.biz. All rights reserved.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