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7fad36e27ca80db6c9fbb8273333cc8d_1552981220_9431.jpg

[맛집창업-족발]오매족

사업장 사업장 : 지방 맛집에서 수도권으로~ 퓨전족발브랜드
연락처 연락처 :
홈페이지 도메인 :

본문

0adcc4e82cab67d6fbf9a619c33d3a7c_1562131833_9375.png

<브랜드소개>
퓨전족발 전문 브랜드이다. 2011년 울산에서 시작해 1년여 만에 30개 가맹점을 개설했다. 울산, 부산, 대구 중심으로 출점하던 오매족은 최근 서울 강남점에서 오픈, 수도권에 첫 출점하였다.

0adcc4e82cab67d6fbf9a619c33d3a7c_1562131834_3412.PNG0adcc4e82cab67d6fbf9a619c33d3a7c_1562131834_1423.PNG

<브랜드특징>
바비큐를 컨셉으로 족발을 오븐에 구웠다는 점이 특징이다. 매콤달콤한 특제 바비큐소스를 발라가며 오븐에서 4번 굽는 것이 이곳의 레시피다. 정통 족발과 차별을 둔 또 다른 메뉴는 ‘족발파히타’이다. 파히타란 구운 쇠고기나 닭고기 등을 채소와 함께 또띠야에 싸서 먹는 멕시코 요리이다. 이곳에서는 또띠아에 족발을 싸 먹는다. 이때 족발뿐 아니라 보쌈과 새우가 메인디쉬에 함께 담겨져 제공된다. 족발을 쌈야채가 아닌 또띠야에 싸먹는 다는 점이 이색적이다.


0adcc4e82cab67d6fbf9a619c33d3a7c_1562131834_524.PNG0adcc4e82cab67d6fbf9a619c33d3a7c_1562131834_7012.PNG

<매장 분위기>
강남점의 경우 반지하에 위치해 있지만 쾌적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뉴트로 컨셉으로 하얀색 타일을 활용해 테이블과 벽면에 포인트를 주었다. 테이블 위마다 달려 있는 고깔 모양의 종이로 감싸진 조명도 이색 포인트이다.

<경쟁력>
기본적으로 양념된 족발, 매운 족발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매운 맛을 완화시켜주는 사이드 메뉴 주문수가 많다. 사이드에는 주먹밥, 치즈, 계란 등이 있다. 같은 족발이라도 다른 족발들과 먹는 법에 변화를 준 점, 토핑을 곁들인 비주얼 등이 익숙하지만 새로운 것을 찾는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점이다. ​

<사진출처: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3526975&tab=main&photoIndex=0,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814181646&tab=main&photoIndex=0 > 

온라인창업박람회

아이템 검색
온라인창업박람회
프랜차이즈 100
노하우전수/맛집
해외사업
업종리포트
전체뉴스
  • 구분 창업  경영  마케팅
  • 이 름
  • 연락처
  • 이메일
  • 상담
    내용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