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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사업 Total 259건 1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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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간편하지만 균형 잡힌 식사, (주)힘난다
    주시브로스와 ICT 무인점포 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브랜드
  • 바쁜 일상 속에 외식과 패스트푸드로 끼니를 때우다 보면 어느새 신체 균형이 무너져 다이어트나 디톡스에 관심을 가지게 된다.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간편한 건강식, 내 몸에 맞는 영양식을 찾는 추세도 늘어나고 있다.2014년 주시브로스라는 브랜드로 클렌즈 주스…
  • 배달 사업에 최적화된 중식 브랜드, 달꼼탕슈
    오픈 3개월만에 가맹점 8개 개설
  • 무항생제 등심으로 만든 탕수육과 꿔바로우의 유혹, '달꼼탕슈' 배달 시장의 절대 강자는 ‘치킨’과 ‘피자’ ‘중식’이다. 지난 20년간 급성장하던 치킨 시장의 경우 성장률은 둔화되었지만 지금도 수요는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때문에 외식사업을 꿈꾸는 창…
  • 수제꼬치와 덮밥의 만남, 꾸이한끼
    식사, 간식, 주점 세마리 토끼잡는 컬래버레이션 업종
  • 수제꼬치구이와 덮밥의 컬래버레이션 만남, 꾸이한끼     요리를 덮밥으로 즐기는, 꾸이한끼   인건비 원재료비 등 외식업의 비용 요인이 증가하면서 컬래버레이션 업종이 인기이다. 서로 다른 두 가지 아이템을 균형있게 조화시켜서 다…
  • '치킨도 스펙시대' 친환경 식자재로 고객 신뢰 쌓았다
  • 국내 최초 무항생제, 동물복지인증 도입 '건강 치킨' 화제 ‘자담치킨’ 취업할 때만 스펙이 필요한 건 아니다. 요즘은 외식업에서도 스펙이 중요한 시대가 됐다.브라질 부패 닭고기를 시작으로 햄버거병, 살충제 계란 등 연달아 식품 관련 사건 사고가 터지면서 먹거리…
  • 소자본 고수익 1인운영 주점... ‘통조림 캔 바’
    조리시설·요리사 없어도 안주는 70여개... ‘더캔펍’ 주목!
  • 콘셉트 술집이 늘어나기 시작했다. 그중 세계 각국의 통조림과 주류를 다양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매장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 '더캔펍' 통조림 안주 요리. 사진제공=한국창업전략연구소1인주점 ‘더캔펍’은 수십 가지의 통조림을 안주로 판매하는 바(…
  • [창업 브랜드 리포터] 셀프서비스 한식 사월에보리밥과쭈꾸미
  • 요즘 맛집을 만나려면 몰(mall)로 가라는 말이 있다. 온라인 시장의 성장으로 오프라인 판매 업종들이 위축된 가운데 대형 마트나 백화점, 몰들은 맛집 유치를 통해 지역 주민들을 고객으로 흡수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몰이나 대형 마트에서 인기를 얻는 외식업…
  • 고기집 창업, 똑똑한 투자가 필요하다
  • 하루 10회전, 2라인 전략으로 낮밤 매출 다 잡은 ‘화덕초대파불고기’ 고기집은 창업선호도가 높은 대표 창업아이템이다. 가장 선호하는 외식장소이며, 남녀노소 취향을 타지 않는 대중성을 고루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고기전문점은 새로운 불판과 굽는 방식, 다양한 …
  • 웰빙 바람 타고 커피 대신 차 마셔요. TEA 전문 브랜드 ‘H-TEA’
  • 중국인들은 예로부터 차를 즐겨 마시는 민족이다. 중국의 차 문화는 건조한 자연조건에서 발달되었다. 물속에 석회질과 중금속이 많아 배탈이 나지 않으려면 항상 물을 끓여 마셔야 했는데 그것이 어느 순간 차를 넣어 마시게 됐고, 지금의 차 문화가 되었다고 한다. 또한 중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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