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5평에서 월 2.5억매출, 여름에 더 잘되는 국밥집의 성공비결은?
5~6억 투자, 1년 만에 투자회수하는 비결?
- 35평 매장에서 월 2억5천만원 올리는 국밥집의 비결은 뭘까? 더구나 겨울보다 여름철 매출이 더 높다. 국밥은 보통 겨울 음식이라는 상식을 깨뜨리고 높은 매출을 올리는 브랜드는 ‘육전국밥’이다. ◆여름철 매출이 더 높은 국밥집?이 브랜드는…
|
-
[공지] KFCEO과정 15기 수료식 진행, 16기 모집 시작
9월1일 16기 개강
-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정현식)가 주최하고 부자비즈(소장 이경희)가 주관한 ‘KFCEO 교육과정’(K-프랜차이즈 CEO 교육과정이 15기 수료식을 가지고 16기 신입 원우 모집을 시작한다 .15기 수료식은 지난 16일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열렸으며, 정현식 회장…
|
-
[신메뉴] 김치와 어울리는 햄버거는, 롯데리아 김치버거 2종 출시
불고기와 반숙 계란프라이, 아삭한 김치 깍두기
- 롯데리아가 한국인의 대표 소울푸드인 김치를 활용한 ‘김치불고기버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7월 3일부터 서울 용산구 숙대입구역점을 시작으로 전국 매장에서 순차 판매된다.*사진=롯데리아‘김치불고기버거’는 불고기 패티에 국내산 김치와 깍두기를 볶아 넣어,…
|
|
-
[브랜드] 호텔롯데, 미국에서 호텔 프랜차이즈 사업 전개
선진 시장 브랜드 확장 전략 일환으로 추진
- 롯데가 호텔산업의 본고장 미국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에 본격 착수했다. 브랜드 파워와 글로벌 경쟁력을 검증받는 분기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호텔롯데는 지난 4월 미국 뉴욕에 ‘롯데프랜차이즈오퍼레이션즈’를 설립하고 호텔 프랜차이즈 시장 진출을 공식화했다. 초대 대표는 이종환 …
|
-
[배달] 배달앱 수수료 낮고 혜택많은, ‘땡겨요’ 가입 확산
경기도권 쿠팡 잇츠 절반 수준에 근접
- 서울시와 신한은행이 함께 운영하는 공공 배달앱 ‘땡겨요’가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배달앱 시장의 판도 변화를 이끌고 있다. 서울시에 따르면 2024년 1월부터 5월까지 ‘땡겨요’를 통한 거래금액은 250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9% 증가했다. 가맹점 수는…
|
-
[프랜차이즈] 교촌치킨 주문은 배민에서만, 단독 입점
배달앱간 브랜드 유치 경쟁 치열
- 배달앱 업계 1위 ‘배달의민족(배민)’이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인 ‘교촌치킨’과 단독 입점 협약을 추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협약이 성사될 경우, 교촌치킨은 쿠팡이츠 등 다른 배달앱에서 철수하고 배민에만 입점하게 된다. 이에 따라 배민은 가…
|
-
[맛집추천] 식빵 하나로 충분해, 전국 식빵맛집 7선
- 화려한 토핑도, 고급진 디저트도 아닌, 유독 식빵으로 마음을 사로잡는 빵집들이 있다. 따뜻하게 결 따라 찢어지는 결결마다 담긴 고소함, 버터의 풍미, 그리고 갓 구운 빵의 촉촉함은 단순하지만 가장 깊은 만족을 준다. 입 안 가득 퍼지는 그 담백한 감동이, 우리가 식빵을…
|
-
[맛집추천] 감성동네, 서울 상수동 맛집 5선
- 서울 마포구 상수동은 홍대와 합정 사이에 위치한 감성 가득한 동네로, 홍대를 끼고 있어 20대와 30대 직장인들이 많은 곳이다. 번화가의 북적임에서 살짝 비켜선 상수동의 맛집을 소개한다. ◆ 감성 이자카야 맛집, 미식가주택 홍대 상수점서울 상수동 골목에 있는 …
|
-
초여름 저녁, 시원한 맥주와 즐기는 타코맛집 6선
- 멕시코 음식의 정수로 불리는 타코는 부드러운 옥수수 토르티야(또띠야) 또는 밀가루 토르티야 위에 고기 채소 살사 치즈 크림 등 다양한 재료를 얹어서 손에 들고 먹는 음식이다. 토르티야 위에 소금만 얹어서 먹는 단순한 것부터 돼지살고기, 돼지껍데기나 곱창, 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