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교육] 프랜차이즈 CEO교육, KFCEO 과정 15기 교육생 모집
3월 10일 개강...50명 선발 예정
- 사진=KFCEO과정 14기 입학식 모습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부자비즈는 프랜차이즈 혁신과 성장 전략을 통해 강소 프랜차이즈 기업 CEO를 육성하는 KFCEO 교육과정 제15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KFCEO과정은 3월 10일에 개강한다. …
|
-
[마케팅] 요즘 커피숍에서 인기를 얻는, 이 마케팅에 주목!!
스타벅스도 90만잔 팔린 커피에 덩달아인기
- 스타벅스 인기가 예전만 못하다는 말도 많지만 스타벅스의 굿즈 인기는 여전하다.◆90만잔 팔린 음료, 컵도 덩덜아 상한가 특히 올해 스타벅스가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이벤트를 하면서 프로모션 대상 음료를 주문하면 핑크색 리유저블 컵에 담아 줬는데 이 굿즈가 큰 인…
|
-
[신메뉴]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셰프 협업 신메뉴, 버거 2종 출시
싸이보거 비프버거, 베이컨 잼을 패티에 발라
- 맘스터치가 흑백요리사의 스타, 에드워드 리 세프와 협업을 통해 버거 메뉴 2 종을 출시한다.에드워드 리 버거인 에드워드리 싸이버거와 에드워드 리 비프버거는 에드워드 리의 차별화된 레시피로 개발한 특제 베이컨 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싸이버그는 단품 7800원에 세트 …
|
-
[창업아이템] 한촌설렁탕, 창업비 3000만원 할인 프로모션
가맹비 교육비 면제, 홍보비 지원
- 한촌 설렁탕이 창업비 3000만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가맹점을 창업할 때 최대 3000만원까지 할인해주는 이 프로모션은 2025년 상반기 한시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 내역은 가맹비 1500만원과 교육비 500만원을 전액 면제하며. 간판과 내부 홍보물 10…
|
-
[신메뉴] 샐러드, 2025년 메뉴 대폭 개편, 테마는 저속노화
웜볼을 포케로, 누들라인 독립
- 샐러드 프랜차이즈 샐러디가 2025년 메뉴를 대폭 개편했다.이번 메뉴 개편에 테마는 웰에이징과 저속노화다. 저속 노화를 위해 저당 저염을 강조하고 등 소비자의 취향에 따른 소스 선택을 가능하도록 했다.웰에이징 테마를 반영한 신메뉴는 ▲그라브락스 연어…
|
-
[지원사업] 소상공인 냉낭방기, 냉장고 구입비 최대 480만원 지원
산업통상자원부 예산 379억원 배정
- 소상공인이 냉난방기와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 4개 품목에 대해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을 신규로 매장에 설치할 경우 구입 비용의 40%를 품목별 한도 내에서 지원받는 사업이 지냉된다. 한도금액은 냉난방기 160만원, 냉장고 160만원, 세…
|
-
[브랜드] 성심당 샌드위치 사업 진출하나
본점에 오픈 예정
- 1956년에 문을 열어 70 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성심당 대전 주민들을 넘어서 전국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성심당이 샌드위치 매장을 오픈한다. 오픈 준비가 한참인 이 매장은 대전 성심당 본점 지하에 문을 연다. 성심당 측은 본점과 다른 성심당 지점의 샌드위치…
|
-
[신사업] 중국동포 타겟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등장
리유바오소한마리, 중국동포 거주지 중심 출점 전략
- 중국인 동포를 타겟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등장했다. 지엔지유니버스가 론칭한 리유바오소한마리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한국과 해외에 거주하는 중국인 동포들이 즐길 수 있는 메뉴와 맛, 식자재를 반영한 음식을 판매하는 프랜차이즈이다.강예 대표는 한국…
|
-
[메뉴개발] 요즘 커피숍에서 뜨고 있는 메뉴는? 스타벅스 판매4위
2030 세대에게 큰 인기, 24년 한 대 3270잔 판매
- 24년 한 해 3270만 잔 판매된 뜨는 커피 메뉴는? 요즘 커피숍, 편의점할 것없이 인기를 얻는 커피 메뉴가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의 경우 2024년 한 해 동안 이 메뉴만 총 3270만 잔이 판매됐다. 이 숫자는 전년 대비 5%가 상승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