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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사업]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 2차모집, 점포당 500만원 지원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 디지털 혁신 지원 정책
-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가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추진하는 <2023년 스마트상점 기술보급사업> 2차 신청자 접수가 오는 9월 18일부터 시작된다. 음식점, 미용실, 학원, 소공인 등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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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스마트상점 기술보급 - 5분 설문조사 참여하고 상품권 받기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 디지털 혁신을 위한 설문조사
- 중소벤처기업부는 4차산업혁명시대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 디지털 전환 정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에 전통시장, 상점가, 업종별 협단체와 함께 소상공인 혁신을 주도할 지능형 상점 기술보급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선정된 상점은 최대 5백만원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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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집10선] 힘이 불끈 나는 몸보신 장어 맛집 10선
-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이 왔다. 이맘때가 되면 몸에 좋은 먹거리를 찾아다니는 미식가들이 많다. 보양식하면 장어를 빼놓을 수 없다. 맛도 좋고 기력 보충에도 최고인 장어 맛집 10선을 소개한다.◆ 기본중의 기본 소금장어구이 맛집발산역 9번출구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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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소식] 신세계푸드,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동결 올해도 9980원
고물가 시대 가성비 홈파티 크리스마스 케이크
- 신세계푸드가 고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지난해와 같이 9980원에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한 가성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신세계푸드는 지속되는 고물가, 고금리 영향에 소비심리가 얼어붙으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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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GS25, 딸기 샌드위치 8일 오프라인 매장 정식 출시
국내산 설향 딸기 활용
- 겨울 한정 상품으로 출시돼 누적 판매량 2000만개를 넘긴 편의점 ‘딸기 샌드위치’가 돌아온다. 편의점 GS25가 ‘딸기 샌드위치’를 전국 GS25 매장에 정식 출시한다.10월 말 스마트팜 딸기를 활용한 딸기 샌드위치를 온라인 예약 상품으로 우선 선보이는 데 이어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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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사업] CJ프레시웨이, 외식 솔루션 사업 확대... 브랜드 컨설팅 강화
외식 솔루션 건수 전년 대비 6배 증가
- CJ프레시웨이는 올해 외식 솔루션 진행 건수가 전년 대비 6배 증가했다고 밝혔다.외식 솔루션은 외식사업 초기부터 성장기, 성숙기까지 단계별 컨설팅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모델이다.최근에는 브랜드 컨설팅 사례가 늘고 있다. 브랜드 컨설팅은 브랜드 출시를 위한 콘셉트 기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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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소식] CU, 초저가 PB 10종 카테고리 매출 1위 싹쓸이
득템시리즈 10종 해당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 차지
- CU의 초저가 PB상품인 득템 시리즈가 각 카테고리별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고물가 시대에 알뜰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득템 시리즈는 CU가 지난 2021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초저가 PB로 라면, 계란, 김치, 티슈, 즉석밥 등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하며 대형마트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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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던킨,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는 도넛, 굿즈 신제품 출시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 4종 출시
- 던킨이 신제품 도넛 4종과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한 두번째 윈터 굿즈를 출시했다.크리스마스 시즌 도넛은 ‘콧대 높은 눈사람’, ‘윈터리스 우유도넛’, ‘오너먼트 먼치킨’, ‘연유버터 글레이즈’ 총 4종으로, 스프링클 토핑과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디자인해 연말 분위기를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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