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창업뉴스 기사 4,363건  
데일리 창업뉴스 목록
  • [브랜드 소식] 파스쿠찌, 부산 관광명소에 ‘젤라또 특화 매장’ 오픈
    센트로 광안리점과 서면점 2곳에 선봬
  •  SPC의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부산 지역에 젤라또 특화매장을 선보인다. ‘센트로 매장(정통 에스프레소 바 콘셉트를 강화한 매장)’인 ‘센트로 광안리점’과 ‘센트로 서면점’이 그곳이다.파스쿠찌는 광안리점과 서면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젤라또 특화 메뉴들을 선보…
  • [브랜드 소식] 맥도날드, 5월2일부터 일부 메뉴 가격 인상...평균 2.8%
    빅맥,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단품 가격은 동결
  •  맥도날드가 오는 5월2일부터 일부 메뉴 가격을 평균 2.8% 가량 인상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가격 조정은 전체 제품의 22%에 해당하는 16개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메뉴별 가격은 최소 100원에서 최대 400원 오른다.버거 단품 메뉴 중 ▲햄버거 ▲…
  • [브랜드 소식] 나도 금테크 해볼까? CU, 1g 카드형 골드 이틀 만에 매진
    금 값이 고공행진 중인 가운데, 저중량 카드형 골드바 인기
  •  최근 금값이 치솟으며 금테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편의점 CU가 선보인 ‘카드형 골드’가 빠른 속도로 매진되며 완판을 앞두고 있다.CU는 4월 1일부터 한국조폐공사에서 제조 및 인증한 카드형 골드 10종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기 시작했다…
  • [브랜드 동향] 쌀밥에 빠진 미국인들...햇반, 북미에서 인기몰이
    지난해 북미 <햇반 백미> 매출 약 1600억원 기록, 2년 전보다 2배 규모로 성장
  • 빵이 주식인 미국에서 쌀밥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CJ제일제당은 지난해 북미에 수출한 ‘햇반 백미’ 매출이 전년 보다 20.6% 상승한 약 1600억원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2년전인 2021년 보다 2배 규모로 성장한 수치다.CJ제일제당은 북미에서 ‘햇반 …
  • [실태조사] 온라인 구매품목 1위는? 서울시, 전자상거래 실태조사
    최저가 검색·유료 멤버십 쇼핑몰 이용 70% 이상
  •  지난해 온라인 쇼핑몰 이용자가 가장 많이 구매한 품목은 식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회당 쇼핑금액은 평균 6만6500원이었다. 쇼핑방법은 가격비교 사이트나 유료맴버십에 가입된 플랫폼 이용률이 높았고, 쇼핑 횟수는 주 2회가 가장 많았다.서울시가 이 같은 내용을 …

데일리 창업뉴스

전체기사
창업뉴스
창업트렌드
창업아이템
성공사례
전문가 칼럼
창업경영실무
프랜차이즈
전체뉴스
  • 구분 창업  경영  마케팅
  • 이 름
  • 연락처
  • 이메일
  • 상담
    내용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