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트렌드] MZ세대가 픽한 칵테일..제주신화월드, 올해 1만잔 판매 > 데일리 창업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데일리 창업뉴스

창업뉴스

[주류 트렌드] MZ세대가 픽한 칵테일..제주신화월드, 올해 1만잔 판매

페이지 정보

등록일등록일: 2022-12-14 조회10,339

본문

5418261d4e22a37b876bf5e8e39f0fd5_1670983001_9743.jpg
 

코로나19 이후 달라진 것 중 하나가 음주문화다. 혼술과 홈술이 늘어나고, 한잔을 마시더라도 취향에 맞는 좋은 술을 다양하게 마시는 분위기가 자리잡고 있다.


요즘 MZ세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술 중 하나는 칵테일이다.


국내 최대 규모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 내에 위치한 ‘S Bar’가 코로나 이후 달라진 음주문화와 MZ세대들의 취향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마케팅 전략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S Bar’는 MZ세대를 공략해 독특한 맛의 시그니처 칵테일들을 판매했다. 그 결과 한 달 평균 800잔 이상의 칵테일을 판매하는 기록을 세웠다.


단체석이 없다는 특징을 가진 ‘S Bar’는 제주신화월드 믹솔로지스트들이 직접 개발한 시그니처 칵테일을 대표 주류메뉴로 내세웠다. 


제주를 모티브로 만든 ‘인 제주’는 민트와 오렌지의 상큼한 조합으로 ‘S Bar’에서 판매되는 칵테일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이름부터 향기로운 칵테일인 ‘퍼퓸’도 인기메뉴이다. 엘더플라워 리큐르와 로즈 시럽의 혼합으로 달콤하면서도 기분 좋은 꽃향기가 특징이다.

buza.biz

(주)리더스비전 | 사업자번호: 107-81-87063 | 통신판매업신고: 제19-2079
대표: 이경희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6길 20(정원빌딩 1층,6층)
연락처: 02-716-5600 | 팩스: 02-786-8408 | contact@buza.biz
Copyright © Buza.biz. All rights reserved.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