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스타벅스 10년간 5천만개 팔린 빵은 무엇? > 데일리 창업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데일리 창업뉴스

창업뉴스

[브랜드] 스타벅스 10년간 5천만개 팔린 빵은 무엇?

페이지 정보

등록일등록일: 2025-09-11 조회798

본문

스타벅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10년간 5000만개 판매



c912b0a2443accbf4207c218c174df44_1757521536_8969.jpg 

스타벅스 코리아는 2015년 출시한 디저트 메뉴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가 10년간 누적 판매 5000만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카스텔라 속에 생크림을 넣는 방식으로 개발돼 ‘부생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10년 연속 스타벅스 푸드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하루 평균 약 2만개가 판매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스타벅스는 인기에 힘입어 ‘초코 품은 부생카’(누적 170만개)와 ‘블루베리 품은 부생카’ 등 파생 제품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창업 #소자본창업 #창업아이템 #가맹점창업 #스타벅스 #부생카 #디저트창업 #스테디셀러 #카스텔라 #프랜차이즈

buza.biz

(주)리더스비전 | 사업자번호: 107-81-87063 | 통신판매업신고: 제19-2079
대표: 이경희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6길 20(정원빌딩 1층,6층)
연락처: 02-716-5600 | 팩스: 02-786-8408 | contact@buza.biz
Copyright © Buza.biz. All rights reserved.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