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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스타] 1500원짜리 커피로 월 순수익 1천만원 버는 27세 여사장
초반 부진 딛고 성공한 비결은?
- 27세, 저가 커피 시장에서 경영을 실험하다평택 고덕의 아침은 언제나 빠르다.삼성 반도체 공장의 첫 출근 차량 행렬이 신호등 앞에 멈추는 찰나, 한 모퉁이에 자리한 카페의 그라인더가 동시에 회전음을 낸다. 주문서는 여섯 잔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평균 대기 시간 3분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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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메뉴] 셀렉토커피, 겨울을 위한 부드러운 한모금
시즌 신메뉴 4종 출시
- 셀렉토커피가 2025년 겨울 시즌을 맞아 매서운 추위를 따뜻하게 녹여주는 겨울 시즌 메뉴 4종을 선보인다. 이번 메뉴는 딸기, 치즈폼, 마스카포네, 초코 등 겨울에 잘 어울리는 디저트 감성을 담아, 한 잔만으로도 작은 휴식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n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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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메뉴] 바나타이거, 2025 겨울 시즌 신메뉴 5종 출시
딸기·뱅쇼·초코 조합으로 따뜻한 겨울 감성 담아
- 바나타이거가 2025년 겨울 시즌을 맞아 딸기, 사과, 블루베리, 뱅쇼, 초코를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 5종을 선보인다. 이번 겨울 시즌 메뉴는 ‘반짝이는 연말의 설렘을 만나는 순간’을 콘셉트로 끝나가는 올해를 포근하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설렘과 함께 달콤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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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메뉴] 메가MGC커피, 연말 맞아 겨울시즌2 출시
신메뉴와 릴레이 프로모션 진행
- 메가MGC커피가 한 해의 끝을 겨냥해 겨울시즌2 메뉴와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선보인다. 브랜드는 강렬한 비주얼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이번 시즌 라인업을 통해 연말 고객 수요를 적극적으로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시즌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메뉴는 ‘감튀스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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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 요즘 잘나가는 외식 브랜드의 메뉴 개발 전략은?
마켓인 사고, 메뉴개발에서 출발해 사업모델, 인테리어, 글로벌 진출까지 확산
- 요즘 잘나가는 외식업소에는 한 가지 특징이 있다. 바로 초개인화 시대를 겨냥한 마켓 인 사고방식으로 메뉴를 개발하고 운영한다는 점이다. ◆좋은 제품을 만들고도 팔리지 않는 이유좋은 제품을 만들고도 팔리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 시장과 고객의 생각과 관점이 부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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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메뉴] 떡카페 소미담, 겨울 한정 ‘찐한우유크림떡’
쫀득함에 부드러움 더한 신메뉴
- 소미담이 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디저트 메뉴 ‘찐한우유크림떡’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떡의 쫀득한 식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내부에 우유 크림을 채워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강조한 것이 핵심이다. 전통 떡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저트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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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메뉴] 애슐리퀸즈, 연말 감성 담은 겨울 신메뉴 9종 공개
하바네로 치킨 버터몰레 등
- 애슐리퀸즈가 12월 4일부터 ‘WINTER STORY 애슐리의 맛있는 겨울’ 콘셉트로 겨울 시즌 신메뉴 9종을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그릴·스테이크·크리스마스 디저트로 라인업을 강화해 연말 모임 수요를 공략한다. 이번 신메뉴는 글로벌 키워드를 애슐리 스타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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