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업스타] 1500원짜리 커피로 월 순수익 1천만원 버는 27세 여사장
초반 부진 딛고 성공한 비결은?
- 27세, 저가 커피 시장에서 경영을 실험하다평택 고덕의 아침은 언제나 빠르다.삼성 반도체 공장의 첫 출근 차량 행렬이 신호등 앞에 멈추는 찰나, 한 모퉁이에 자리한 카페의 그라인더가 동시에 회전음을 낸다. 주문서는 여섯 잔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평균 대기 시간 3분 4…
|
|
|
|
|
-
[브랜드] 스타벅스 1초당 2잔 팔린 가을메뉴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인기에 판매 한 달 연장
- 스타벅스가 가을 한정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와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의 판매 기간을 11월 27일까지 연장한다. 두 제품은 지난 9월 중순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700만 잔을 돌파하며, 올가을 가장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한 시즌 음료로 꼽힌다. …
|
-
먼슬리키친, 美 뉴욕 외식시장 진출 본격화
‘골든 피그’에 자체 솔루션 상용화
- 국내 외식 플랫폼 기업 먼슬리키친(대표 김혁균)이 미국 뉴욕의 중대형 레스토랑 ‘골든 피그(Golden Pig)’에 자사 ‘먼키POS·테이블오더 통합 시스템’을 공급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다. *사진=골드피그 (사진제공=먼슬리키친) 이…
|
-
[라이프] 강릉 커피축제 50만 인파 몰려서 성황
커피가 놀이 문화에 스며들다
- 별빛과 커피향, 강릉의 밤을 물들이다… ‘제17회 강릉커피축제’ 52만 명 몰려 성료강릉의 바다와 솔향, 그리고 커피향이 어우러진 ‘2025 제17회 강릉커피축제’가 52만 명의 방문객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달 30일부터 나흘간 강릉커피거리 일대에서…
|
-
[트렌드] 디카페인 커피 일상메뉴로 자리잡다
스타벅스, 올해 3,650만잔 판매
- 스타벅스 코리아는 2025년 1월부터 10월까지 판매된 디카페인 커피가 총 3,650만잔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전년 같은 기간보다 35% 증가한 수치로, 이미 지난해 전체 판매량(3,270만잔)을 넘어섰다. 이번 성장으로 스타벅스의 인기 메뉴 순위에…
|
-
[맛집] 부산 해운대, 뽀얗고 진한 국물의 곰탕맛집, 거대곰탕
한우 1++ 등급의 사골과 양지, 도가니를 오래 고아낸 맛
- 부산 해운대의 바람이 차가워질 때쯤이면, 따뜻한 국물 한 그릇이 그리워진다. 해운대해변로를 따라 걷다 보면 마린시티의 빛 아래 은은히 빛나는 간판 하나가 눈에 들어온다. ‘거대곰탕’.**사진=@geodaegomtang_official 거대곰탕 유리창 너머로는 김이 피…
|
|
|
-
[신메뉴] 노랑통닭, 가을 입맛 사로잡는 사이드 신메뉴 2종 출시
땅콩크림꽈배기, 통통오징어 스틱
-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가을철 미식 트렌드에 맞춘 사이드 메뉴 ‘땅콩 크림 꽈배기’와 ‘통통 오징어 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치킨 외에도 간식처럼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원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개발된 라인업이다. ‘땅콩 크림 꽈배기’는 제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