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데일리 창업뉴스 [창업뉴스]

[브랜드소식] 이제 딸기의 계절! 스타벅스, 딸기라떼 출시 앞당겨 21일부터 출시

페이지 정보

조회:10,364 등록일등록일: 2023-11-20

본문

156e82b0ebb7558b4dd1ac69b1acf01d_1700447711_0377.jpg

스타벅스 코리아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를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시즌 메뉴인 딸기 라떼를 지난해 대비 3개월 먼저 출시해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타벅스는 오는 21일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부드러운 흰 우유 위에 입안 가득 씹히는 상큼한 딸기 과육이 층을 이뤄 산타를 연상하는 비주얼로 2019년 첫 출시 이후 봄 스테디셀러 음료로 자리 잡아 누적 판매 530만 잔을 돌파했으며, 올봄에만 200만 잔 이상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올해는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딸기 수확철에 맞춰 평년보다 3개월 출시를 앞당겼다. 또한 사이즈가 다양했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톨, 그란데, 벤티 3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딸기 라떼’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구매한 고객에게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e- 스티커를 즉시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 3종,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2종, ‘2024 스타벅스 캘린더’ 중 증정품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buza.biz

데일리 창업뉴스

전체기사
창업뉴스
창업트렌드
창업아이템
성공사례
전문가 칼럼
창업경영실무
프랜차이즈
전체뉴스
  • 구분 창업  경영  마케팅
  • 이 름
  • 연락처
  • 이메일
  • 상담
    내용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