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데일리 창업뉴스 [창업뉴스]

[신메뉴] 포케올데이 육류 토핑 신메뉴 x 롯데 오트몬드와 콜라보이벤트

페이지 정보

조회:1,120 등록일등록일: 2025-05-08

본문

롯데칠성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오트몬드’와 프리미엄 포케 브랜드 ‘포케올데이’를 운영하는 ㈜네오에프엔비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ca4e4be87d4d2c8aa6c8e9b3b69368b4_1746676926_6103.png 

이번 행사는 포케올데이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전국 매장에서 한정 기간 운영되며, 신메뉴 육류 토핑 2종인 ‘직화 닭다리살’과 ‘훈제 꼬들 목살’ 중 고객이 선호하는 토핑을 스티커 투표로 선택하면,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언스위트’ 1개가 무료로 증정된다.

‘직화 닭다리살’은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훈제 꼬들 목살’은 쫄깃한 식감과 훈제 풍미로 색다른 포케 경험을 제공한다. 이 두 가지를 모두 담은 한정 메뉴 ‘꼬닭포케’도 함께 출시돼 다양한 조합을 즐길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오트몬드 언스위트’는 오트와 아몬드를 1:2 비율로 블렌딩한 식물성 음료로, 7종의 비타민과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했으며, 190ml 기준 28kcal의 저당·저칼로리 제품이다. 건강한 식단과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음료로 주목받고 있다.

네오에프엔비 측은 “두 가지 신메뉴 육류 토핑과 건강한 오트몬드를 함께 즐기며 새로운 포케의 매력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메뉴 #부자비즈 #소상공인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창업  #포케올데이 #육류토핑 #샐러드 #웜볼 #롯데 #오트몬드 #단백질메뉴 #신상품 #프로모션 #이벤트 #훈제꼬들목살 #직화닭다리살 #카페운영 #샐러드창업 #웜볼창업

buza.biz

데일리 창업뉴스

전체기사
창업뉴스
트렌드&마케팅
창업아이템
성공사례
맛집
칼럼&책맛
창업경영실무
프랜차이즈
전체뉴스
  • 구분 창업  경영  마케팅
  • 이 름
  • 연락처
  • 이메일
  • 상담
    내용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