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점] 외식업 배달앱 이중 가격제 확산, 이디야도 참여
4/14일부터 픽업도 중개 수수료 부과
- 전국에 3천여개의 매장을 보유한 이디야커피는 3월 18일부터 배달앱을 통한 주문에 대해서는 배달전용 판매가를 별도로 운영한다. 아메리카노를 제외한 모든 제품에 적용되며 제품별로 300~500원 가량 인상된다. 단, 이디야 자사앱을 통한 주문은 가격 변동이 없다.&nbs…
|
-
[브랜드] 맥도날드, 3/20일부터 가격인상
고물가에 항복, 평균 인상금액은
- 한국맥도날드(대표 김기원, 이하 맥도날드)가 3월 20일부터 20개 메뉴에 한해 가격을 인상한다. 인상폭은 소비자 물가를 감안해 최소 100원부터 300원까지이며 평균 인상률은 2.3%다. 인상된 메뉴를 보면 버거 단폼은 불고기 버거, 치…
|
-
[커피] 투썸플레이스가 2025년 모델로 발탁한 대세 예감 연예인은?
2025년 다양한 캠페인에서 팔색조 매력 발휘 기대
-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 등 감각적인 광고 캠페인을 벌여온 투썸플레이스가 2025년 캠페인 메인 모델로 배우 신예은을 발탁했다. *사진=신예은2018년 신입 배우때 투썸과 첫 인연을 맺은 후 7년만에 메인 모델로 발탁됐다. 신예은은 더 글로…
|
-
[커피-신메뉴] ‘스초생’ 히트시킨, 투썸플레이스의 봄시즌 디저트는?
투썸플레이스 과일맛집 명성 노린 신메뉴
- 커피 말고 디저트?커피 맛도 좋지만 디저트 맛집으로 명성을 날리는 투썸플레이스가 봄을 노린 상큼한 과일케이크를 선보였다. 시그니처 케이크인 ‘스초생’을 히트 시키며 과일 맛집 명성까지 노리는 투썸플레이스가 선보인 봄 시즌 케익은 무엇일까? 주인공은 금…
|
-
[커피] 네스프레소가 2년만에 재 출시 하는 세계 3대 커피는?
희소성 있는 커피 원하는 소비자 대상
-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는 희소성있는 커피를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스페셜 리저브로 세계 3대 커피 중 하나를 재 출시한다. 2년만에 재출시하는 커피는 ‘하와이 코나’다. 18일 선 출시된 ‘하와이 코나’는 25일부터…
|
|
-
[지원사업] 인천, 최대2억까지 소상공인 지원 특례보증
3/19일부터 신청 시작
- 인천시는 3월 19일부터 취약계층과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하는 225억원 특례보증 지원 신청을 받는다. 취약계층 희망 드림은 총 100억원 규모이며. 소상공인 지원 특례 보증은 125억원 규모이다. 소상공인 지원 특례 보증은 업체 당 지원 한도를 높였…
|
|
-
[카페경영] 커피숍 최대 재앙, 수백억원 물어줄 수도 있는 안전사고는?
스타벅스 고객에게 727억원 배상 ?
-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스타벅스가 직원의 실수로 727억원을 배상하게 됐다.미국 캘리포니아 고등법원 배심단은 스타벅스 직원을 통해 뜨거운 커피를 건내받다가 화상을 입은 마이클 가르시아에게 이처럼 배상 판결을 내렸다. 마이클 가르시아는 지난 2020년 로스앤젤…
|
-
[푸드] 500ml 커피를 단돈 500원에 ?
이마트24, 초대용량커피 가성비 판매
- 이마트24가 봄철을 맞아 초가성비파우치 커피 1000블랙커피를 3월 13일 출시한다. 1000블랙커피는 500ml로 가격은 1천원이다. 편의점의 기존 동일욜량 커피 대비 절반 가까이 저렴한 가격이다. 이마트24앱 회원에게는 1000블랙커피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