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 스타벅스 명소 27곳? 스타벅스코리아 브랜드북 발간
- 스타벅스코리아가 국내 진출 25주년을 기념해 자사의 성장 스토리와 파트너, 고객의 이야기를 담은 첫 브랜드 북을 출간했다. ‘작은 원두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제목의 이 브랜드 북은 총 173페이지 분량으로, 커피 유산부터 제품, 매장, 파트너, 고객, 사회공헌 활동까…
|
-
[신메뉴] 한솥도시락 스낵시리즈, 통살새우링 출시
- 한솥도시락이 신메뉴로 통살새우링을 선보였다. 새우의 탱글한 식감과 바삭한 튀김의 조화를 살린 이번 신메뉴는 진한 새우의 풍미와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씹을수록 살아나는 새우살의 쫄깃함과 튀김옷의 바삭함이 어우러져 간식, 안주, 도시락 반찬 등으로 활용도가 높다…
|
-
[브랜드] 노티드도넛, 미국 LA 핵심상권서 큰 인기
-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가 미국 LA 센추리시티 쇼핑몰에 개점한 1호점에서 개점 한 달 만에 누적 방문객 3만 명을 돌파하며 성공적인 현지 안착을 이뤘다. 사진=노티드도넛LA 1호점은 하루 평균 1000여 명이 찾고 있으며, 오전 10…
|
-
[커피] 러시아, 커피프랜차이즈 급성장, 대용량커피 인기
- 코트라는 러시아 모스크바에서도 커피 프랜차이즈 시장이 빠르게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현지에서는 독특한 콘셉트와 서비스로 차별화를 꾀하는 프랜차이즈 및 독립 카페들이 늘어나며 시장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현지 종이컵 제조사 ProstoKap에 따르면, …
|
-
[브랜드] 솔솥 전국 매장 70개 돌파이어, 태국 1호점도 오픈
- 솥밥 프랜차이즈 브랜드 솔솥(대표 하경재)이 올해 초 전국 매장 70개를 돌파하며 창업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어 해외 진출 활동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사진=솔솥 홈페이지최근 MZ세대드에게 한상차림이 인기를 얻는 가운데 솥밥 프랜차이즈도 다양하게 등장…
|
-
[커피] 스타벅스 리워드제도 싹 바뀐다, 어떻게?
- 스타벅스 코리아가 리워드 제도를 개편해 오는 17일부터 새롭게 시행한다. 이번 개편은 소비자 맞춤형 혜택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으며, 별 적립 단계별로 더욱 다양한 쿠폰과 바우처가 제공된다.리워드 제도는 기존의 별 8개, 12개 적립 기준 외에도 별 2개, 7개, …
|
-
[세미나] 아시아허브 싱가포르 외식업 진출 로드맵, 6월24일 서울
K프랜차이즈 & 식음료 기업 대상
- 싱가포르 외식 시장 진출을 준비하는 국내 식품 및 외식업계 관계자들을 위한 전문 세미나가 오는 6월 24일(화) 강남 저스트코 타워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VRE Partners와 주한 싱가포르 상공회의소(SingCham Korea)가 공동 주최하며, 싱가…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