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메뉴] 김치와 어울리는 햄버거는, 롯데리아 김치버거 2종 출시
불고기와 반숙 계란프라이, 아삭한 김치 깍두기
- 롯데리아가 한국인의 대표 소울푸드인 김치를 활용한 ‘김치불고기버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7월 3일부터 서울 용산구 숙대입구역점을 시작으로 전국 매장에서 순차 판매된다.*사진=롯데리아‘김치불고기버거’는 불고기 패티에 국내산 김치와 깍두기를 볶아 넣어,…
|
|
-
[브랜드] 호텔롯데, 미국에서 호텔 프랜차이즈 사업 전개
선진 시장 브랜드 확장 전략 일환으로 추진
- 롯데가 호텔산업의 본고장 미국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에 본격 착수했다. 브랜드 파워와 글로벌 경쟁력을 검증받는 분기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호텔롯데는 지난 4월 미국 뉴욕에 ‘롯데프랜차이즈오퍼레이션즈’를 설립하고 호텔 프랜차이즈 시장 진출을 공식화했다. 초대 대표는 이종환 …
|
-
[배달] 배달앱 수수료 낮고 혜택많은, ‘땡겨요’ 가입 확산
경기도권 쿠팡 잇츠 절반 수준에 근접
- 서울시와 신한은행이 함께 운영하는 공공 배달앱 ‘땡겨요’가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배달앱 시장의 판도 변화를 이끌고 있다. 서울시에 따르면 2024년 1월부터 5월까지 ‘땡겨요’를 통한 거래금액은 250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9% 증가했다. 가맹점 수는…
|
-
[프랜차이즈] 교촌치킨 주문은 배민에서만, 단독 입점
배달앱간 브랜드 유치 경쟁 치열
- 배달앱 업계 1위 ‘배달의민족(배민)’이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인 ‘교촌치킨’과 단독 입점 협약을 추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협약이 성사될 경우, 교촌치킨은 쿠팡이츠 등 다른 배달앱에서 철수하고 배민에만 입점하게 된다. 이에 따라 배민은 가…
|
|
|
-
세븐일레븐, 도쿠시마라면 등 미식트렌드 담은 PB제품 인기
-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일본 도쿠시마식 라면을 콘셉트로 선보인 자체상표(PB) ‘도쿠시마 라면’이 출시 3주 만에 3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히트 상품 반열에 올랐다.사진=세븐일레븐도쿠시마현 특유의 식문화를 반영한 이 제품은 간장 베이스에 돈코츠 풍미를 더한 진한 국물이 특…
|
-
[지원사업] 한돈자조금, 전략상품 개발비 업체당 3천만원 지원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한돈자조금)’가 2025년 전략상품 개발 지원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이 사업은 국내산 한돈을 활용한 신제품 개발과 마케팅을 지원하는 것으로, 총 7천만 원 규모로 올해 11월까지 운영된다.지원 대상은 100% 국내산 한돈을 사용하는 제품으로, 제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