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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아이템] 캐나다 대표커피브랜드 ‘팀홀튼’ 창업해볼까?
NCT마크 브랜드 앰버서더
- 캐나다를 대표하는 커피 브랜드 팀홀튼이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현재 수도권에서 1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팀홀튼은 캐나다에서는 대중적인 이미지가 강하지만 한국에서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출점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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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아이템] 우리동네 노랑통닭 얼마나 벌까?
1차 700억 매각 후에 2차 2000억원대로 껑충
- 2020년 700억원에 매각되었던 노랑통닭이 2000억원대 가격으로 다시 프랜차이즈 인수 합병 시장에 등장했다.이런 가운데 노랑통닭의 성공 스토리와 창업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노랑통닭의 탄생 스토리노랑통닭은 2009년 창업자인 김장윤 전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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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아이템] 한 해에 600억원 이익남긴 햄버거브랜드의 성공비결은?
맘스터치, 중산층 창업자에게 인기
- 1년 영업 이익이 무려 600억원대이고, 국내에 진출한 글로벌 햄버거 브랜드 잡아먹은 토종 햄버거는 어느 브랜드일까? 대한민국 대표 치킨브랜드 비비큐가 롯데리아와 KFC, 파파이스같은 글로벌 거대 치킨 브랜드들을 잡아먹는 하마였다면 글로벌 햄버거 브랜드에 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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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아이템] 우리동네 KFC 창업하면 얼마나 벌까?
KFC 한국진출 45년만에 가맹사업,
-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금자탑을 쌓은 외식 브랜드로는 맥도날드와 함께 KFC를 들 수 있다. KFC는 여전히 전세계 패스트푸드 시장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프라이드 치킨이라는 카테고리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했다.◆ 글로벌 패스트푸드 대표 브랜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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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아이템] 스페셜티등급 커피생산 7개국 원두를 맛볼 수 있는 곳
아몽즈커피, 합리적인 가격에 스페셜티 커피 제공
- 카페가 증가하면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커피의 고급화와 다양화를 추구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다. ‘아몽즈커피’도 그 중 하나다.아몽즈커피는 막창브랜드 ‘불막열삼’을 운영하는 ㈜꿈을실현하는사람들에서 론칭한 브랜드이다. 고급커피의 대중화를 추구한다. ‘TOP 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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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아이템] 우리동네 오복 오봉집, 창업하면 얼마나 벌까?
탄탄한 상품력으로 매장당 높은 매출액
- K푸드가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 중에 하나가 오복오봉집이다. 직화구이 낙지 브랜드인 <오복 오봉집>은 코로나 기간에 출발해 4~5년 만에 전국에 300여개의 가맹점을 확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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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아이템] 연어가 육회만나니, 매출이 깜짝! 육회연어전문점
남성, 여성 고객 모두 공략.. 주류 판매시 객단가 높여
- 우크라이나 사태로 연어 가격이 급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2030 여성들의 연어 사랑은 여전하다. 우리나라 외식업계에서 연어는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식재료 중 하나다. 특히 연어덮밥을 비롯한 다양한 연어 요리가 대중화되면서, 연어 전문점들이 늘어났다. 그런데 연어 가격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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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사업] 중국동포 타겟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등장
리유바오소한마리, 중국동포 거주지 중심 출점 전략
- 중국인 동포를 타겟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등장했다. 지엔지유니버스가 론칭한 리유바오소한마리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한국과 해외에 거주하는 중국인 동포들이 즐길 수 있는 메뉴와 맛, 식자재를 반영한 음식을 판매하는 프랜차이즈이다.강예 대표는 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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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아이템] 본죽&비빔밥은 얼마나 벌까, 적정한 권리금은 얼마일까?
신규창업 vs 양도양수 권리금
- 맥주나 소주 등 술을 파는 업종은 하기 싫고 깔끔하고 안정적인 사업을 원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업종이 죽전문점입니다.그중에서도 본죽은 단연 인기가 높은데요. 본죽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 더 이상 본죽 가맹점을 내주지 않습니다.본죽을 오픈하고 싶은 사람들은 본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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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아이템] 샤브샤브는 얼마나 벌까? 샤브마니아 VS 샤브20
브랜드의 특징부터 매출, 창업비용까지
- 코로나19를 기점으로 하락세를 보이던 샤브샤브전문점이 최근 다시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샤브샤브전문점은 2000년대 초반 프랜차이즈화 되면서 대중화되기 시작했다. 형태도 다양해졌다. 전통적인 육수를 벗어나 얼큰한 육수로 즐기는 ‘훠궈’가 한동안 유행하다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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