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창업아이템 기사 389건  
데일리 창업뉴스 목록
  • [창업아이템] 객단가 높은 딜리버리 디저트카페
    브랜드 고유의 시그니처 메뉴나 디저트로 객단가 높이는 전략
  • 커피의 가격이 저렴한 저가 커피전문점이 늘어나고 있다. 저가 커피는 낮은 판매가격으로 판매량이 많더라도 높은 매출을 올리기는 어렵다. 따라서 기본 아메리카노 이외에 브랜드 고유의 시그니처 메뉴나 디저트로 객단가를 높여 매출을 끌어올리는 곳이 많다.대구를 본사로 둔 ‘카…
  • [창업아이템] 유행타지 않는 아이템, 김치찌개전문점
    적은 투자비로 창업 가능한 아이템
  • 요즘 같이 경기 침체가 계속되는 시기에는 안정적인 창업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반짝 유행하는 아이템은 아닌지, 메뉴가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것인지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한국인의 소울푸드인 김치찌개는 대표적인 유행타지 않는 창업아이템 중 하나다. 김치…
  • [창업아이템] 소자본창업 가능한 소규모 피자전문점 창업
    아르바이트생 두고 1인 창업 가능
  • 과거에는 창업을 주로 하는 연령대가 은퇴한 50대들이었지만 최근에는 그 연령대가 다양해지고 있다. 20대 창업자들도 늘었고, 여성창업자들도 증가하는 추세다.창업 초보자들이나 20대 창업자들은 처음부터 억 대의 비용을 들여 창업을 하는 것은 부담스러울 수 있다. 그래서 …
  • [창업아이템] 초보자도 창업 가능한 프리미엄 김밥전문점
    복잡한 기술 필요하지 않고 자동화시스템으로 인건비 절약
  • 창업 경험이 없는 예비창업자의 경우 창업 시 가장 걱정되는 점이 초보자도 할 수 있는지 여부일 것이다. 그래서 경험이 없는 예비창업자들은 개인창업보다는 시스템이 갖춰져 있는 프랜차이즈를 선호한다. 초보 예비창업자들이 많이 선택하는 아이템 중에 하나는 김밥전문점…
  • [창업아이템] 24시 무인 과일편의점 창업해 볼까?
    24시간 운영으로 늦은 밤에도 과일을 구매할 수 있어 젊은층에서 인기
  • 코로나19 이후로 무인점포들이 꾸준히 성장 중이고 업종도 점차 다양해지고 있다. 무인창업은 판매업일 경우 도난에 대한 우려도 있지만,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고 투잡이나 부업으로 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창업하는 사람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무인점포 중에 최근 …
  • [창업아이템] 홀 매출부터 구독수요까지 확보 할 수 있는 샐러드 카페 창업
    샐러드 시장 2020년 1조원 돌파하며 꾸준히 성장 중
  • 건강이나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샐러드를 주식처럼 먹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샐러드전문점 창업도 꾸준히 성장 중에 있다.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샐러드 시장 규모를 가늠할 수 있는 신선·편이 과일·채소 시장은 2020년에 1조 원을 돌파했다. 업계에서는 앞으로 …
  • [창업아이템] 로코노미 트렌드에 뜨는 ‘주류판매점’ 창업
    운영이 간단하고 1인 창업도 가능
  • ‘로코노미’ 트렌드가 뜨고 있다. 로코노미란 ‘Local(지역)’과 ‘Economy(경제)’의 합성어로, 도심의 거대 상권이 아닌 동네 상권에서 소비가 이뤄지는 현상을 말한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사람이 붐비는 도심보다 집과 가까운 골목 상권을 이용하는 사람이 늘며 주…
  • [창업아이템] 시그니처 메뉴 ‘샥라떼’로 매니아층 확보한 카페
    확실한 시그니처 메뉴와 브랜딩으로 매장 확장
  • 시그니처 메뉴는 한 브랜드를 상징할 수 있는 대표 메뉴를 뜻한다. 시그니처 메뉴가 중요한 이유는 메뉴 속에 브랜드의 감성과 이야기를 담아 내기 때문이다. 이 시그니처 메뉴를 적극적으로 공략해 브랜딩을 해나가면, 소비자들게 좀 더 우리 브랜드를 깊숙하게 각인시킬 수 있다…
  • [창업아이템] 1인 창업 가능한 애견무인샵 창업해 볼까?
    반려동물 시장은 앞으로 전문화, 프리미엄화 될 전망
  • 반려인 1500만 시대. 이들의 잡기 위한 업계의 경쟁은 점점 치열해지고 있다.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2027년에는 펫시장 규모가 6조 원대로 확대될 것이라는 전망도 나왔다.레드오션으로 향하고 있는 반려동물 시장은 앞으로 전문화, 프리미엄화 될 전망이다. 비건 펫간…
  • [창업아이템] 말차 음료로 차별화 꾀하는 카페 브랜드
    포화상태의 커피 시장에서 탈피해 개성있는 말차음료 선보이는 곳
  • 카페 간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이색 음료로 차별화를 가져가는 곳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카페 브랜드 ‘데일리오아시스’도 그 중 하나다.데일리오아시스는 말차 음료로 차별화를 시도했다. 포화상태의 커피시장에서 탈피하여, 개성있는 다양한 말차음료를 선보이고 있다.대표적인 …

데일리 창업뉴스

전체기사
창업뉴스
창업트렌드
창업아이템
성공사례
전문가 칼럼
창업경영실무
프랜차이즈
전체뉴스
  • 구분 창업  경영  마케팅
  • 이 름
  • 연락처
  • 이메일
  • 상담
    내용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