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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 인사이트]  아웃도어보이스, 움직임의 철학을 입다
					“성과보다 즐거움” —
브랜드 인사이트, 철학을입은 브랜드들의 이야기 서울 성수동의 한 복합문화공간에서  아웃도어보이스 팝업 스토어가 열렸다. 미국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아웃도어보이스(Outdoor Voices) 팝업 스토어는 ‘운동복’이라는 개념을 새롭게 정의하려는 브랜드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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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창업스타] 1500원짜리 커피로 월 순수익 1천만원 버는 27세 여사장
					초반 부진 딛고 성공한 비결은?
27세, 저가 커피 시장에서 경영을 실험하다평택 고덕의 아침은 언제나 빠르다.삼성 반도체 공장의 첫 출근 차량 행렬이 신호등 앞에 멈추는 찰나, 한 모퉁이에 자리한 카페의 그라인더가 동시에 회전음을 낸다. 주문서는 여섯 잔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평균 대기 시간 3분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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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창업스타] 아메리카노 3000원 받아도 잘 팔리는 커피집의 비밀은? (셀렉토커피)
					10평대 카페에서 월 2천만원! 20대 여사장의 작은 카페 생존비결
 서울은 이제 ‘카페 공화국’이라는 별칭이 전혀 낯설지 않다. 창업을 떠올리면 누구나 가장 먼저 생각하는 업종이 카페이고, 거리마다 크고 작은 커피숍들이 늘어서 있다. 하지만 이런 치열한 전쟁터에서 불과 10평 남짓한 공간에서 월 2천만 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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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분성공] 맨손창업, 차별화 전략으로 치킨매장 700개
										“차별화 전략으로 치킨 700개 매장”자담치킨 나명석 대표의 맨손 창업 성공기 포화된 치킨 시장대한민국 치킨 브랜드는 600여 개, 매장 수 8만 개.레드오션 시장에서 살아남는 건 하늘의 별 따기였다. 실패에서 배운 교훈나명석 대표는 잡지사 운영과 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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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골목길에서 만든 기적,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작은 혁신을 모아 큰 브랜드가 되다
수 많은 소상공인이 골목길 작은 가게에서 출발하지만, 전국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은 쉽지 않다. '자가제빵 선명희 피자'(이하 선명희피자)는 서울 면목동의 한 골목, 11평 남짓한 매장에서 출발했지만, 전국에 100여개의 가맹점을 거느린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성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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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픈하는 매장마다 대박 행진, 여름에 더 잘되는 국밥집의 성공비결은?
					5~6억 투자, 1년 만에 투자회수하는 비결?
35평 매장에서 월 2억5천만원 올리는 국밥집의 비결은 뭘까? 더구나 겨울보다 여름철 매출이 더 높다. 국밥은 보통 겨울 음식이라는  상식을  깨뜨리고 높은 매출을 올리는 브랜드는 ‘육전국밥’이다. ◆여름철 매출이 더 높은 국밥집?이 브랜드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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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자인 경영으로 대박매출, 불막열삼의 브랜드 경영 성공비결은?
					고객층 넓어지고 브랜드 선호도 상승
부산의 한 아파트단지 앞 한 동안 비어있던 상가에 새로 문을 연 고깃집이 40평이 채 안되는 매장에서 하루 3백~4백만원대 매출을 올리는 등 문전성시를 이루며 관심을 끌고 있다. 주인공은 불막열삼 부산 거제아시아드점이다.이 매장이 있는 입지는 번화가도 아니고 아파트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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