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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메리카노 3000원 받아도 잘 팔리는 커피집의 비밀은?
10평대 카페에서 월 2천만원! 20대 여사장의 작은 카페 생존비결
- 서울은 이제 ‘카페 공화국’이라는 별칭이 전혀 낯설지 않다. 창업을 떠올리면 누구나 가장 먼저 생각하는 업종이 카페이고, 거리마다 크고 작은 커피숍들이 늘어서 있다. 하지만 이런 치열한 전쟁터에서 불과 10평 남짓한 공간에서 월 2천만 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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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성공] 맨손창업, 차별화 전략으로 치킨매장 700개
- “차별화 전략으로 치킨 700개 매장”자담치킨 나명석 대표의 맨손 창업 성공기 포화된 치킨 시장대한민국 치킨 브랜드는 600여 개, 매장 수 8만 개.레드오션 시장에서 살아남는 건 하늘의 별 따기였다. 실패에서 배운 교훈나명석 대표는 잡지사 운영과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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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목길에서 만든 기적,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작은 혁신을 모아 큰 브랜드가 되다
- 수 많은 소상공인이 골목길 작은 가게에서 출발하지만, 전국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은 쉽지 않다. '자가제빵 선명희 피자'(이하 선명희피자)는 서울 면목동의 한 골목, 11평 남짓한 매장에서 출발했지만, 전국에 100여개의 가맹점을 거느린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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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하는 매장마다 대박 행진, 여름에 더 잘되는 국밥집의 성공비결은?
5~6억 투자, 1년 만에 투자회수하는 비결?
- 35평 매장에서 월 2억5천만원 올리는 국밥집의 비결은 뭘까? 더구나 겨울보다 여름철 매출이 더 높다. 국밥은 보통 겨울 음식이라는 상식을 깨뜨리고 높은 매출을 올리는 브랜드는 ‘육전국밥’이다. ◆여름철 매출이 더 높은 국밥집?이 브랜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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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경영으로 대박매출, 불막열삼의 브랜드 경영 성공비결은?
고객층 넓어지고 브랜드 선호도 상승
- 부산의 한 아파트단지 앞 한 동안 비어있던 상가에 새로 문을 연 고깃집이 40평이 채 안되는 매장에서 하루 3백~4백만원대 매출을 올리는 등 문전성시를 이루며 관심을 끌고 있다. 주인공은 불막열삼 부산 거제아시아드점이다.이 매장이 있는 입지는 번화가도 아니고 아파트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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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의 성심당, 희와제과의 성공비결은?
월10일 쉬는데도 연25억매출
- 대전에 성심당이 있다면 부산에는 이 곳이 있다. 바로 ‘희와제과’다. 부산의 성심당이라 불리며 전국 빵순이들의 빵지순례 맛집인 희와제과는 두 젊은 여성이 동업으로 창업한 가게다. 누구도 예상치 못했다. 희와제과가 이렇게 히트할 것이라고는.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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