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창업뉴스 기사 4,391건  
데일리 창업뉴스 목록
  • [창업설명회] 5월 13일 기영이 숯불두마리치킨 창업설명회 개최
    기영이 숯불두마리치킨 창업 노하우 전수
  •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기영에프앤비의 숯불치킨 브랜드 기영이 숯불두마리치킨이 13일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강남구 도곡동 기영빌딩 본사에서 진행되는 창업설명회에서는 브랜드 소개와 더불어 매출을 올리는 마케팅 전략, 최신 창업시장의 흐름, 합리적인 인테리어 방법 등 창업…
  • [창업설명회] 5월 14일 와플대학 창업설명회 개최
    용산구 와플대학 본사 강당에서 다양한 창업정보 공유
  • 디저트 프랜차이즈 브랜드 와플대학이 5월 14일 2시 용산구 본사에서 2024년 두 번째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와플대학은 2008년 시작된 브랜드로 테이크아웃형, 매장형 선택이 가능해 낮은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창업설명회에서는 와플대학의 브랜드 소개부터 다양한 …
  • [지원사업] 중소벤처기업부, 소공인의 스마트화 지원
    수작업 위주 제조공정의 디지털 전환
  • 중소벤처기업부가 소공인(10인 미만 제조업)의 스마트기술 도입을 지원하는 ‘스마트제조 지원사업’에 참여 할 1,452개사를 선정했다. 스마트제조 지원사업은 소공인이 디지털 전환 등 급속히 변화하는 제조환경에서 생산성과 품질향상 등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
  • [트렌드 동향] 안효섭, 덱스, 뷔...커피업계, 95년생 모델이 뜬다
    커피시지장 주요 소비층으로 MZ세대 부상
  • 2030세대가 커피 시장의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하면서, 업계에서도 ‘MZ세대 아이콘’이라 불리는 모델을 적극적으로 기용하며 세대교체에 나서고 있다.최근 소비자들의 커피 취향은 점차 다양화하고 세분되는 추세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2022년 기준으로 커피류 중 액…
  • [신제품] CU, 술알못 위한 국내 최저 1.5도 맥주 출시
    저알콜, 무알콜 주류를 선호하는 NoLo(No and Low) 트렌드
  • CU가 국내 최저 도수인 1.5도 맥주를 출시하며 그동안 판매됐던 저도수 주류와 무알콜 주류의 틈새 시장을 공략하는 동시에 2030의 주요 트렌드로 자리한 NoLo(No and Low Alcohol) 문화를 이끌 계획이다. 그동안 저알콜, 무알콜 주류는 술을 …
  • [동향] 경기 침체로 소비 위축 현상 뚜렷, 2024 소비자 전망 조사 발표
    국내 소비자 경기 침체 체감도 아시아태평양 지역 평균보다 높게 나타나
  • 글로벌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 NIQ(닐슨아이큐) 코리아의 ‘NIQ 2024 소비자 전망 조사’에서 국내 소비자의 경기 침체 체감도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평균보다 높게 나타났다.‘작년에 비해 경기 상황이 어떻게 변했나’라는 질문에 국내 소비자의 39%가 ‘나빠졌다’고 응…
  • [신제품] 돈까스가 3천 원대! GS25, 물가 역주행 김혜자 왕돈까스 출시
    할인 혜택 최대로 누릴 시 최저 3200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4500원에 ‘혜자로운집밥 왕돈까스’를 선보인다.GS25는 치솟은 외식 물가 안정 등에 기여하고자 기존 집밥 콘셉트 중심의 김혜자 간편식 메뉴를 외식 메뉴로 확장하며 대중적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왕돈까스 메뉴를 첫 상품으로 기획…

데일리 창업뉴스

전체기사
창업뉴스
창업트렌드
창업아이템
성공사례
전문가 칼럼
창업경영실무
프랜차이즈
전체뉴스
  • 구분 창업  경영  마케팅
  • 이 름
  • 연락처
  • 이메일
  • 상담
    내용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