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데일리 창업뉴스 [창업뉴스]

[히트상품] 점심에 자망코 한잔 어때? 스타벅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전국 출시

페이지 정보

조회:8,445 등록일등록일: 2024-08-14

본문

11b3f775d234a3114fd0603af5d402c8_1723598773_0891.jpg
 

제주에서 판매되던 스타벅스의 자망코,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전국적으로 출시된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코코넛 베이스와 자몽, 망고가 함유된 無 카페인 음료로 지난 7월 한 달간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만 전용 음료로 판매한 바 있다.


스타벅스는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를 제주 전용 음료로 판매 당시 하루 300잔 이상 판매되며, 제주 지역 이외의 매장에서도 판매해달라는 고객 요청이 이어지자 해당 음료를 프로모션 음료로 전국에 선보였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의 출시 이후 판매 추이를 살펴보면 직장인 기준 점심시간 이후 판매량이 상승하였으며, 오후 3시 이후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이는 ‘카페인 부담 없이 도심 속 휴양지의 느낌을 받으며, 매장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음료’라는 고객들의 후기와도 이어진다.


실제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전국 출시 10일 만에 약 60만 잔이 판매되며, 남녀노소 고객들이 즐기는 스타벅스 無카페인 음료의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 ‘자망코’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입소문을 타고 매장을 방문한 젊은 고객들 사이에서 주문 시 ‘자망코 한 잔 주세요’ 등의 간결한 애칭으로 표현되고 있다.

buza.biz

데일리 창업뉴스

전체기사
창업뉴스
창업트렌드
창업아이템
성공사례
전문가 칼럼
창업경영실무
프랜차이즈
전체뉴스
  • 구분 창업  경영  마케팅
  • 이 름
  • 연락처
  • 이메일
  • 상담
    내용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