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업아이템] 폭씬폭씬~ 수제도우의 품격,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진도산 흑미도우로 건강 피자 이미지
- ◆ 사업환경국내 피자 시장은 1인 가구의 증가, 배달앱 확산, 냉동·HMR 제품의 경쟁 심화 속에서도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다. 특히 ‘도우 품질’과 ‘건강 재료’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며, 수제 도우를 사용하는 브랜드에 대한 선호가 증가하는 추세다.…
|
-
[창업아이템] 우리동네 요거트월드는 얼마나 벌까?
- 요거월드는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저당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한 디저트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2021년 7월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후 불과 3년 만에 전국 200여 개 매장을 돌파하며 외식업계의 신흥 강자로 자리 잡았다.저당·저칼로리 열풍 속에서 건강…
|
-
[창업아이템] 캐나다 대표커피브랜드 ‘팀홀튼’ 창업해볼까?
NCT마크 브랜드 앰버서더
- 캐나다를 대표하는 커피 브랜드 팀홀튼이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현재 수도권에서 1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팀홀튼은 캐나다에서는 대중적인 이미지가 강하지만 한국에서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출점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
-
[창업아이템] 우리동네 노랑통닭 얼마나 벌까?
1차 700억 매각 후에 2차 2000억원대로 껑충
- 2020년 700억원에 매각되었던 노랑통닭이 2000억원대 가격으로 다시 프랜차이즈 인수 합병 시장에 등장했다.이런 가운데 노랑통닭의 성공 스토리와 창업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노랑통닭의 탄생 스토리노랑통닭은 2009년 창업자인 김장윤 전 대표…
|
-
[창업아이템] 한 해에 600억원 이익남긴 햄버거브랜드의 성공비결은?
맘스터치, 중산층 창업자에게 인기
- 1년 영업 이익이 무려 600억원대이고, 국내에 진출한 글로벌 햄버거 브랜드 잡아먹은 토종 햄버거는 어느 브랜드일까? 대한민국 대표 치킨브랜드 비비큐가 롯데리아와 KFC, 파파이스같은 글로벌 거대 치킨 브랜드들을 잡아먹는 하마였다면 글로벌 햄버거 브랜드에 도전…
|
-
[창업아이템] 우리동네 KFC 창업하면 얼마나 벌까?
KFC 한국진출 45년만에 가맹사업,
-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금자탑을 쌓은 외식 브랜드로는 맥도날드와 함께 KFC를 들 수 있다. KFC는 여전히 전세계 패스트푸드 시장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프라이드 치킨이라는 카테고리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했다.◆ 글로벌 패스트푸드 대표 브랜드 …
|
-
[창업아이템] 스페셜티등급 커피생산 7개국 원두를 맛볼 수 있는 곳
아몽즈커피, 합리적인 가격에 스페셜티 커피 제공
- 카페가 증가하면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커피의 고급화와 다양화를 추구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다. ‘아몽즈커피’도 그 중 하나다.아몽즈커피는 막창브랜드 ‘불막열삼’을 운영하는 ㈜꿈을실현하는사람들에서 론칭한 브랜드이다. 고급커피의 대중화를 추구한다. ‘TOP AR…
|
-
[창업아이템] 우리동네 오복 오봉집, 창업하면 얼마나 벌까?
탄탄한 상품력으로 매장당 높은 매출액
- K푸드가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 중에 하나가 오복오봉집이다. 직화구이 낙지 브랜드인 <오복 오봉집>은 코로나 기간에 출발해 4~5년 만에 전국에 300여개의 가맹점을 확보하…
|
-
[창업아이템] 연어가 육회만나니, 매출이 깜짝! 육회연어전문점
남성, 여성 고객 모두 공략.. 주류 판매시 객단가 높여
- 우크라이나 사태로 연어 가격이 급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2030 여성들의 연어 사랑은 여전하다. 우리나라 외식업계에서 연어는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식재료 중 하나다. 특히 연어덮밥을 비롯한 다양한 연어 요리가 대중화되면서, 연어 전문점들이 늘어났다. 그런데 연어 가격 상…
|
-
[신사업] 중국동포 타겟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등장
리유바오소한마리, 중국동포 거주지 중심 출점 전략
- 중국인 동포를 타겟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등장했다. 지엔지유니버스가 론칭한 리유바오소한마리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한국과 해외에 거주하는 중국인 동포들이 즐길 수 있는 메뉴와 맛, 식자재를 반영한 음식을 판매하는 프랜차이즈이다.강예 대표는 한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