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창업아이템 기사 542건  
데일리 창업뉴스 목록
  • [창업아이템] 캐나다 대표커피브랜드 ‘팀홀튼’ 창업해볼까?
    NCT마크 브랜드 앰버서더
  • 캐나다를 대표하는 커피 브랜드 팀홀튼이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현재 수도권에서 1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팀홀튼은 캐나다에서는 대중적인 이미지가 강하지만 한국에서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출점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 [창업아이템] 우리동네 노랑통닭 얼마나 벌까?
    1차 700억 매각 후에 2차 2000억원대로 껑충
  • 2020년 700억원에 매각되었던 노랑통닭이 2000억원대 가격으로 다시 프랜차이즈 인수 합병 시장에 등장했다.이런 가운데 노랑통닭의 성공 스토리와 창업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노랑통닭의 탄생 스토리노랑통닭은 2009년 창업자인 김장윤 전 대표…
  • [창업아이템] 한 해에 600억원 이익남긴 햄버거브랜드의 성공비결은?
    맘스터치, 중산층 창업자에게 인기
  • 1년 영업 이익이 무려 600억원대이고, 국내에 진출한 글로벌 햄버거 브랜드 잡아먹은 토종 햄버거는 어느 브랜드일까? 대한민국 대표 치킨브랜드 비비큐가 롯데리아와 KFC, 파파이스같은 글로벌 거대 치킨 브랜드들을 잡아먹는 하마였다면 글로벌 햄버거 브랜드에 도전…
  • [창업아이템] 우리동네 KFC 창업하면 얼마나 벌까?
    KFC 한국진출 45년만에 가맹사업,
  •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금자탑을 쌓은 외식 브랜드로는 맥도날드와 함께 KFC를 들 수 있다. KFC는 여전히 전세계 패스트푸드 시장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프라이드 치킨이라는 카테고리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했다.◆ 글로벌 패스트푸드 대표 브랜드 …
  • [창업아이템] 스페셜티등급 커피생산 7개국 원두를 맛볼 수 있는 곳
    아몽즈커피, 합리적인 가격에 스페셜티 커피 제공
  • 카페가 증가하면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커피의 고급화와 다양화를 추구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다. ‘아몽즈커피’도 그 중 하나다.아몽즈커피는 막창브랜드 ‘불막열삼’을 운영하는 ㈜꿈을실현하는사람들에서  론칭한 브랜드이다. 고급커피의 대중화를 추구한다. ‘TOP AR…
  • [창업아이템] 우리동네 오복 오봉집, 창업하면 얼마나 벌까?
    탄탄한 상품력으로 매장당 높은 매출액
  • K푸드가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 중에 하나가 오복오봉집이다. 직화구이 낙지 브랜드인 <오복 오봉집>은 코로나 기간에 출발해 4~5년 만에 전국에 300여개의 가맹점을 확보하…
  • [창업아이템] 연어가 육회만나니, 매출이 깜짝! 육회연어전문점
    남성, 여성 고객 모두 공략.. 주류 판매시 객단가 높여
  • 우크라이나 사태로 연어 가격이 급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2030 여성들의 연어 사랑은 여전하다. 우리나라 외식업계에서 연어는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식재료 중 하나다. 특히 연어덮밥을 비롯한 다양한 연어 요리가 대중화되면서, 연어 전문점들이 늘어났다. 그런데 연어 가격 상…
  • [신사업] 중국동포 타겟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등장
    리유바오소한마리, 중국동포 거주지 중심 출점 전략
  • 중국인 동포를 타겟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등장했다. 지엔지유니버스가 론칭한 리유바오소한마리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한국과 해외에 거주하는 중국인 동포들이 즐길 수 있는 메뉴와 맛, 식자재를 반영한 음식을 판매하는 프랜차이즈이다.강예 대표는 한국…
  • [창업아이템] 본죽&비빔밥은 얼마나 벌까, 적정한 권리금은 얼마일까?
    신규창업 vs 양도양수 권리금
  • 맥주나 소주 등 술을 파는 업종은 하기 싫고 깔끔하고 안정적인 사업을 원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업종이 죽전문점입니다.그중에서도 본죽은 단연 인기가 높은데요. 본죽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 더 이상 본죽 가맹점을 내주지 않습니다.본죽을 오픈하고 싶은 사람들은 본죽&…
  • [창업아이템] 샤브샤브는 얼마나 벌까? 샤브마니아 VS 샤브20
    브랜드의 특징부터 매출, 창업비용까지
  • 코로나19를 기점으로 하락세를 보이던 샤브샤브전문점이 최근 다시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샤브샤브전문점은 2000년대 초반 프랜차이즈화 되면서 대중화되기 시작했다. 형태도 다양해졌다. 전통적인 육수를 벗어나 얼큰한 육수로 즐기는 ‘훠궈’가 한동안 유행하다가,…

데일리 창업뉴스

전체기사
창업뉴스
트렌드&마케팅
창업아이템
성공사례
맛집
칼럼&책맛
창업경영실무
프랜차이즈
전체뉴스
  • 구분 창업  경영  마케팅
  • 이 름
  • 연락처
  • 이메일
  • 상담
    내용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