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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 디카페인 커피 일상메뉴로 자리잡다
스타벅스, 올해 3,650만잔 판매
- 스타벅스 코리아는 2025년 1월부터 10월까지 판매된 디카페인 커피가 총 3,650만잔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전년 같은 기간보다 35% 증가한 수치로, 이미 지난해 전체 판매량(3,270만잔)을 넘어섰다. 이번 성장으로 스타벅스의 인기 메뉴 순위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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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 트렌드코리아 2026 키워드와 경영 전략
말의 힘(HORSE POWER), AI가 흔들고 사람으로 완성
- 대한민국 트렌드에 큰 영항을 미치는 ‘트렌드코리아 2026’이 나왔다. 혼란스러운 국제 경제 정세, 무서운 속도로 발전하는 AI로 인해 한 치 앞도 내다보기 어려운 요즘, 트렌드 코리아 2026이 사업에 등대같은 불빛을 비춰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책에서 밝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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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 식당에 부는 향기트렌드, 일본 '아로마냄비' 트렌드
맛만으로는 부족, 뚜껑을 열 때 나는 향기와 힐링
- 음식에서 맛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향기다. 빵집에 버터 냄새가 나지 않는다면? 고객을 유혹할 수 있을까?식당이 향기 마케팅은 역사가 깊지만, 2025년 가을, 일본 외식업계는 다시 한 번 새로운 계절 트렌드를 열었다. 구루나비가 매년 발표하는 ‘트렌드 냄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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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 베이커리카페 브랜드가 홈웨어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시대
- 그렉스, 홈웨어 시장 첫 진출…시그니처 메뉴를 인테리어 소품으로영국 대표 베이커리 체인 그렉스(Greggs)가 홈웨어 시장에 처음 도전했다. 인테리어 브랜드 아이콘(Icon)과 협업해 선보인 이번 컬렉션은 스테이크 베이크, 비건 소시지 롤 등 자사 대표 메뉴에서 영감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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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철학] 맥도날드 레이크록이 미친 듯이 브랜드에 집착한 이유
- 맥도날드의 전설적인 경영자 레이 크록은 늘 한 가지 질문을 품고 살았습니다. “나는 지금, 내 브랜드를 걸 수 있는 일을 하고 있는가?” 이 질문은 단순한 수사가 아니라, 그가 사업을 판단하는 가장 본질적인 기준이었습니다. 브랜드를 건다는 것은 곧 그 이름에 걸맞은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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