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데일리 창업뉴스 [창업뉴스]

[브랜드] 서울 스테이크 웜볼 1,000개 돌파 기념, 누베이스×이네스따떼 콜라보 이벤트

페이지 정보

조회:274 등록일등록일: 2025-10-18

본문


0e453e1d825035cc75ae53aec5be6243_1760751479_0737.jpg
 

헬시 다이닝 브랜드 누베이스(NUBASE)가 프리미엄 콤부차 브랜드 이네스따떼(in estate)와 함께 특별한 웰니스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하루의 밸런스를 완성하는 한 끼와 한 모금’이라는 테마로,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이번 협업은 누베이스의 대표 메뉴 ‘서울 스테이크 웜볼’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0개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균형 잡힌 단백질 식단과 깊은 풍미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이 메뉴는 누베이스의 시그니처로 자리 잡았다.


이벤트는 10월 16일부터 11월 15일까지 누베이스 신사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서울 스테이크 웜볼’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네스따떼 납작복숭아 콤부차 본품(10포 1BOX)가 증정된다. 다만, 준비된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조기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누베이스 신이주 대표는 “서울 스테이크 웜볼은 단백질과 풍미의 밸런스를 잡은 누베이스의 상징적인 메뉴”라며, “이네스따떼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균형 잡힌 한 끼’와 ‘삶의 회복’이라는 두 브랜드의 철학을 함께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0e453e1d825035cc75ae53aec5be6243_1760751485_8349.jpg
 

한편, 이네스따떼는 납작복숭아의 부드러운 향과 상쾌한 발효감이 돋보이는 파우더형 콤부차 브랜드로, 일상 속 건강한 리프레시를 제안하고 있다. 누베이스는 앞으로도 건강과 맛, 감성을 아우르는 웰니스 다이닝 브랜드로서 다양한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0e453e1d825035cc75ae53aec5be6243_1760751495_1633.jpg
 

한편 누베이스 신사본점은 첨가물이 일절 들어가지 않은 100% 야채 과일 착즙쥬스와 스무디로도 유명하다. 누베이스는 지속적으로 나이키 러너 클럽과 각종 병원 세미나 등 웰니스 프로그램에 착즙주스와 스무디를 납품하고 있다.

0e453e1d825035cc75ae53aec5be6243_1760751505_6724.jpg
 

#누베이스 #이네스따떼 #웰니스다이닝 #콤부차 #서울스테이크웜볼 #웰니스이벤트 #신사맛집 #헬시푸드 #소자본창업 #창업아이템


buza.biz

데일리 창업뉴스

전체기사
창업뉴스
트렌드&마케팅
창업아이템
성공사례
맛집
칼럼&책맛
창업경영실무
프랜차이즈
전체뉴스
  • 구분 창업  경영  마케팅
  • 이 름
  • 연락처
  • 이메일
  • 상담
    내용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