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데일리 창업뉴스 [창업뉴스]

[브랜드 소식] 출시 4주만에 17만개 팔린 이것은?

페이지 정보

조회:14,502 등록일등록일: 2021-10-05

본문

dc0b536ab2ac4a1a8be1f16a0a3b4a3d_1633400174_8031.jpg


투썸플레이스가 선보인 고구마 케이크가 출시 4주 만에 약 17만개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1분에 약 7개씩 팔린 셈으로, 4주간 누적 매출액 15억원을 달성했다.


투썸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선보인 ‘고구마 밀크 생크림’은 친숙한 풍미의 구황작물 고구마를 활용한 제품으로 홀케이크, 떠먹는 케이크, 파티팩 3가지 형태로 출시했다.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단맛을 즐기는 MZ 세대를 타깃으로 투썸만의 스타일로 다시 해석한 새로운 고구마 케이크 제품을 선보인 점이 주요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담백한 생크림을 더해 한층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한 것도 주효했다.


특히 투썸의 시그니처 디저트 형태인 떠먹는 타입으로 구현한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은 쇼트케이크 품목에서 기존 인기 제품들을 제치고, 투썸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떠먹는 아이스박스’, ‘떠먹는 티라미수’에 이어 판매 3위에 올랐다. 홀케이크 타입도 관련 품목 판매 상위에 올랐으며, 깔끔하게 한 조각씩 나눠 먹을 수 있는 파티팩 형태 제품도 찾는 이가 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은 가을의 맛을 찾는 고객들에게 질리지 않는 은은한 단맛과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풍부한 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buza.biz

데일리 창업뉴스

전체기사
창업뉴스
창업트렌드
창업아이템
성공사례
전문가 칼럼
창업경영실무
프랜차이즈
전체뉴스
  • 구분 창업  경영  마케팅
  • 이 름
  • 연락처
  • 이메일
  • 상담
    내용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