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데일리 창업뉴스 [창업뉴스]

[신메뉴] 티와 커피의 조합...공차, 특별한 ‘커피 신메뉴’ 출시

페이지 정보

조회:9,172 등록일등록일: 2022-08-05

본문

ee391eab199528dc6cd303f24d333d4d_1659663921_0133.jpeg
 

공차코리아가 티와 커피를 조합해 공차만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커피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공차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메뉴는 ‘티(Tea)와 어우러진 공차만의 특별한 커피’를 콘셉트로, ‘공차슈페너’, ‘블랙티 카페 스무디+펄’, ‘얼그레이 카페라떼+펄’ 총 3종으로 출시됐다. 


먼저 ‘공차슈페너’는 향긋한 얼그레이티와 공차만의 블렌딩 아메리카노 조합에 밀크폼을 얹은 스페셜한 커피 메뉴다. 공차의 인기 토핑 밀크폼을 얹어 부드러운 식감을 한층 더 극대화했으며, 중독성 강한 달콤짭조름한 조합을 완성했다. 처음에는 밀크폼과 커피를 섞지 말고 그대로 들이켜 각각의 맛을 음미하고, 이후 남은 음료를 잘 섞어 마시면 입 안 가득 기분 좋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블랙티 카페 스무디+펄’은 진한 향과 감미로운 맛이 특징인 블랙티와 커피를 조합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스무디다. 브라운 슈가의 달콤한 맛과 향은 물론, 공차 시그니처 토핑인 펄까지 더해져 쫀득한 식감과 함께 달콤하고 진한 맛이 완벽 조화를 이룬다.


‘얼그레이 카페라떼+펄’은 은은한 얼그레이티와 부드러운 카페라떼를 블렌딩한 후, 쫀득한 펄이 어우러진 향긋한 매력의 커피 메뉴다. 단맛이 과하지 않아 누구나 깊고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공차 원두는 국내 최초 UTZ 및 RA (열대우림동맹) 더블 인증을 받은 친환경 원두가 사용됐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등 산지별 특색을 살리고 적절한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는 최적의 블렌딩을 개발해 향긋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한층 더 강화했다.


공차는 커피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4일부터 14일까지 11일간 ‘트리플 스탬프 이벤트’도 준비했다. 커피 신메뉴 3종 중 한 잔을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신규 가입 회원 포함),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신메뉴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uza.biz

데일리 창업뉴스

전체기사
창업뉴스
창업트렌드
창업아이템
성공사례
전문가 칼럼
창업경영실무
프랜차이즈
전체뉴스
  • 구분 창업  경영  마케팅
  • 이 름
  • 연락처
  • 이메일
  • 상담
    내용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