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데일리 창업뉴스 [창업뉴스]

[신제품] GS25, 김혜자 도시락 2탄 나왔다...‘혜자로운 집밥 오징어불고기’ 출시

페이지 정보

조회:7,836 등록일등록일: 2023-03-02

본문

da97e4a152eb6c5afd2b2860226e9619_1677723096_9388.jpeg
GS25는 3월 1일 김혜자 도시락 2탄 ‘혜자로운 집밥 오징어 불고기’를 선보였다. 주 메뉴를 2개로 늘리고 일반 도시락과 비교해 내용물 중량을 15% 증량하는 등 풍성함과 만족감을 최대치로 끌어 올렸다.


GS25는 대중적 인기가 높은 매콤한 오징어볶음과 달콤 짭짤한 간장 불고기 2종을 주메뉴로 활용했으며 햄감자볶음, 참나물무침, 볶음김치 등을 부메뉴로 구성했다. 


영양을 고려한 찰진 흑미 밥 위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계란 프라이를 올려 엄마가 만든 집 밥 콘셉트 도시락 ‘혜자로운 집밥 오징어 불고기’를 최종 구현했다. 


풍미를 배가해 의외의 흥행 요소로 떠오른 오뚜기 참기름은 2탄에도 동봉됐다. 별첨된 참기름을 오징어볶음 등에 뿌려주면 더욱 진한 고소함과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


GS25는 ‘혜자로운 집밥 오징어 불고기’ 출시 시점에 맞춰 물가 안정 취지 등으로 기획한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3월 28일까지 4주간 할인 QR코드로 약 11%(6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


최대 할인 혜택을 누릴 시 최저 3250원에 ‘혜자로운 집밥 오징어 불고기’를 즐길 수 있다. ▲통신사 할인(최대 10%) △할인 QR(11%) ▲구독 서비스 ‘우리동네GS클럽 한끼’ 혜택 (20%) 등을 최대로 활용할 시 정상가(5500원)와 비교해 40% 이상 할인된 최저 32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GS25가 15일 선보인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도시락’이 편의점 일반 상품(담배 등 제외) 3500여종 중 매출 1위에 올랐다.


총생산 물량 대비 판매율은 무려 97.3%로 사실상의 완판 행렬을 이어가며 전통 베스트셀러인 카스와 참이슬, 바나나맛 우유 등을 제치고 단일 상품 기준 매출 1위에 올랐다. ‘혜자롭다’ 등 신조어를 생성하며 도시락 부흥기였던 2016년 당시 최고 인기 상품인 ‘혜자 바싹 불고기 도시락’은 최고 순위는 3위를 기록한 바 있다.


GS25가 2010년 첫 출시한 김혜자 도시락은 2017년 상반기까지 ‘혜자롭다’ 등의 신조어가 만들어지는 등 숱한 화제를 만들며 대한민국 편의점 도시락의 최전성기를 이끌었다. 7년의 판매기간에 김혜자 도시락은 총 40여 종 출시 됐으며 누적 매출액은 1조원에 달했다.

buza.biz

데일리 창업뉴스

전체기사
창업뉴스
창업트렌드
창업아이템
성공사례
전문가 칼럼
창업경영실무
프랜차이즈
전체뉴스
  • 구분 창업  경영  마케팅
  • 이 름
  • 연락처
  • 이메일
  • 상담
    내용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