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데일리 창업뉴스 [창업뉴스]

[브랜드 동향] 프릳츠·노티드도? 배스킨라빈스, 브랜드 컬래버 마케팅 확대

페이지 정보

조회:5,510 등록일등록일: 2023-08-23

본문

SPC 배스킨라빈스가 프릳츠·노티드 등 핫한 브랜드들과의 협업으로 MZ세대 소비자들에게 다가서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초코야 민트해’를 한정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초코야 민트해’는 배스킨라빈스 스테디셀러 ‘민트 초콜릿칩’의 민트 아이스크림과 초콜릿칩 구성을 반전시켜 반민초단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플레이버로, 민초단은 물론 새로운 도전을 좋아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f1bbdcc4624fd0449c064a0ba8a0cc94_1692755776_7044.jpg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민트향 프레첼볼과 상쾌한 민트향 초콜릿칩을 쏙쏙 넣어 색다른 조화를 만들어낸 것이 특징이며, 브랜드 대표 컬러가 ‘민트’인 배달의민족과 위트 있는 협업으로 재미를 더했다.


제품명도 소비자가 결정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7월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이하 배민앱)에서 투표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명을 결정하는 ‘너의 이름은?’ 이벤트를 진행했다. 총 득표수 7만 3천 표 중 ‘초코야 민트해’가 약 2만 3천 득표를 달성하며 제품명으로 최종 선정됐다. 


배스킨라빈스는 ‘코리안 빈티지’ 감성으로 MZ세대에게 사랑 받고 있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프릳츠(Fritz)’와도 협업해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f1bbdcc4624fd0449c064a0ba8a0cc94_1692755841_5003.png

신제품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은 배스킨라빈스만의 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프릳츠의 대표 블랜딩 원두 ‘올 드독’의 테이스팅 노트(다크 초콜릿, 흑당, 로스티드 피칸)를 재해석한 플레이버로 커피와 초콜릿의 달콤한 조합이 입과 감성을 자극한다. 


이외에도 프릳츠와 함께 개발한 새로운 원두를 시즈널 세컨드 블렌드로 선보이고, 원두를 활용한 커피와 블라스트 제품도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 원두 브랜드 ‘카페 브리즈’와 ‘프릳츠’를 합성한 ‘까-페 브릳츠’ 원두는 아몬드 봉봉의 고소함, 초콜릿 무스의 기분 좋은 쌉쌀함,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운 바디감까지 느낄 수 있다. 


f1bbdcc4624fd0449c064a0ba8a0cc94_1692755863_8424.png
f1bbdcc4624fd0449c064a0ba8a0cc94_1692755864_4562.png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 협업도 눈길을 끈다. 배스킨라빈스는 노티드와 협업해 지난 8월 1일부터 이달의 맛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을 출시했다. 


또한 협업 기념으로 ‘노티드 문구세트’와 ‘노티드 미니 말랑 파우치’ 굿즈도 선보였다. 이번 굿즈는 MZ세대의 사랑을 받는 노티드의 시그니처 스마일 캐릭터를 담았다.

buza.biz

데일리 창업뉴스

전체기사
창업뉴스
창업트렌드
창업아이템
성공사례
전문가 칼럼
창업경영실무
프랜차이즈
전체뉴스
  • 구분 창업  경영  마케팅
  • 이 름
  • 연락처
  • 이메일
  • 상담
    내용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