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데일리 창업뉴스 [창업뉴스]

[신제품] MZ들 취향저격! GS25, 정통 싱글 몰트 위스키 ‘엔젤스캐스크’ 6000병 한정 판매

페이지 정보

조회:10,520 등록일등록일: 2024-06-04

본문

da264d3f5d3384522ee6c14b0f949d9b_1717467513_8917.jpg
 

편의점 GS25가 2030세대들의 취향을 고려한 위스키와 하이볼을 선보인다.


편의점 GS25가 ‘엔젤스캐스크위스키’, ‘스카치캔디하이볼’ 2종 등을 이달 4일부터 선보이며, MZ세대 주류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나섰다.


엔젤스캐스크는 위스키 임페리얼로 유명한 드링크인터내셔널의 자회사 인터리커가 GS25와 손잡고 기획한 정통 싱글 몰트 위스키이다. 스코틀랜드에서 버번캐스크의 숙성을 거쳐 바닐라와 과일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다.


가격과 라벨 등 위스키의 중요 마케팅 요소에는 2030세대 애호가들의 취향이 고려됐다.


엔젤스캐스크에는 ‘위스키 숙성 창고를 지키는 천사들을 위한 캐스크’라는 의미의 브랜드명이 사용됐다. 6000병 한정 생산된 각 병에는 고유의 번호가 적혀 있어 가치가 더해졌다. 가격도 5만9000원으로 합리성을 갖췄다.


스카치캔디하이볼 2종은 GS25가 카브루와 손잡고 50년째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롯데웰푸드의 스카치캔디를 하이볼 주류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매시업 상품이다.


스카치캔디의 디자인이 캔에 잘 구현됐다. 맛 또한 스카치캔디의 커피맛과 버터맛을 잘 살린 2종으로 출시되는데 스카치위스키 원액도 들어가 중의적 느낌과 재미까지 더해졌다. 알코올 도수는 4도이며, 가격은 4000원이다.

buza.biz

데일리 창업뉴스

전체기사
창업뉴스
창업트렌드
창업아이템
성공사례
전문가 칼럼
창업경영실무
프랜차이즈
전체뉴스
  • 구분 창업  경영  마케팅
  • 이 름
  • 연락처
  • 이메일
  • 상담
    내용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