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데일리 창업뉴스 [창업뉴스]

[신메뉴] 한 잔으로 하루종일 마신다! 스타벅스, ‘복숭아 아이스 티’ 트렌타 출시

페이지 정보

조회:9,546 등록일등록일: 2024-06-10

본문

b77f1350672bbeaad4dffc7b33b9ad8a_1717983362_3165.jpg
 

스타벅스가 여름이 되면서 대용량 사이즈 음료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트렌타 신메뉴를 출시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달 10일부터 트렌타 사이즈를 포함한 ‘복숭아 아이스 티’를 신메뉴로 선보인다.


스타벅스의 복숭아 아이스 티는 상큼함과 청량감이 돋보이는 음료로 엄선한 홍차 찻잎을 직접 우려내 맛과 향의 밸런스가 뛰어나다. 스타벅스는 복숭아 아이스 티가 친숙한 음료인 점을 고려해 코코넛 젤리를 첨가하는 방식으로 식감을 차별화했다.


해당 음료는 톨, 그란데, 벤티, 트렌타 등 4가지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으며, 트렌타를 제외한 톨, 그란데, 벤티 사이즈는 따뜻한 음료로도 즐길 수 있다. 시즌 메뉴로 기획된 음료인 만큼 오는 10월까지 약 5개월간 한정 기간 운영된다.


트렌타는 기존 가장 큰 용량인 벤티보다 약 1.5배 큰 용량(887ml)을 자랑한다. 지난해 7월 론칭 이후 두 달도 채 지나지 않아 누적 판매량 100만 잔을 넘어서며 대용량 음료 트렌드를 주도했다. 이러한 인기에 스타벅스는 당초 한정 기간 판매 계획에서 상시 판매로 운영 방침을 변경하기도 했다.


스타벅스는 본격적인 하절기에 접어들면서 대용량 음료의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buza.biz

데일리 창업뉴스

전체기사
창업뉴스
창업트렌드
창업아이템
성공사례
전문가 칼럼
창업경영실무
프랜차이즈
전체뉴스
  • 구분 창업  경영  마케팅
  • 이 름
  • 연락처
  • 이메일
  • 상담
    내용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