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데일리 창업뉴스 [창업뉴스]

[브랜드] 스타벅스,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MSGM과 협업

페이지 정보

조회:100 등록일등록일: 2025-10-21

본문

스타벅스코리아가 올겨울, 패션 브랜드 MSGM과 손잡고 ‘2025 겨울 e-프리퀀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펼쳐지며,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한정판 굿즈 12종이 준비됐다.

38a0a0f016a624cf14330ddf4c3ca527_1760980047_2965.jpg
 

이번 협업은 ‘패션 감성과 일상의 휴식이 만나는 겨울’이라는 콘셉트 아래 진행됐다. 증정품은 플래너 3종(라이트그린·스카이블루·버건디), 달력, 담요, 가습기, 양말, 파우치 등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MSGM의 시그니처 로고와 생동감 있는 색상 패턴이 적용돼 패션 소품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행사 기간 동안 ‘토피 넛 라떼’,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 ‘핑크 팝 캐모마일 릴렉서’ 등 겨울 시즌 음료 5종 중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을 구매하면 e-프리퀀시가 완성된다. 완성 고객은 스타벅스 앱을 통해 **‘굿노트+스타벅스 2026 디지털 플래너’**도 함께 받을 수 있다.

38a0a0f016a624cf14330ddf4c3ca527_1760980057_7608.jpg
 

스타벅스는 이번 사은품 예약 과정에서 매년 발생했던 ‘품절 대란’을 방지하기 위해 물량을 확대하고 실시간 재고 안내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겨울 e-프리퀀시는 고객의 일상에 감성과 즐거움을 더하기 위한 특별한 협업”이라며 “한 해 동안 스타벅스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라고 전했다.


#스타벅스 #MSGM #겨울프리퀀시 #스타벅스굿즈 #패션콜라보 #e프리퀀시 #토피넛라떼 #굿노트플래너 #크리스마스굿즈 #카페이벤트


buza.biz

데일리 창업뉴스

전체기사
창업뉴스
트렌드&마케팅
창업아이템
성공사례
맛집
칼럼&책맛
창업경영실무
프랜차이즈
전체뉴스
  • 구분 창업  경영  마케팅
  • 이 름
  • 연락처
  • 이메일
  • 상담
    내용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