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 선택이 아닌 생존전략이 된 마케팅(ft.사랑받는 브랜드 만드는법) > 마케팅스쿨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마케팅스쿨

마케팅스쿨

코로나19 이후- 선택이 아닌 생존전략이 된 마케팅(ft.사랑받는 브랜드 만드는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자비즈 작성일20-04-14 15:49 조회1,359회

본문

#코로나 #마케팅 #자영업 [미닝아웃 마케팅 은 돈을 들이지 않고 실천할 수 있는 마케팅입니다 긴영상을 싫어하시는 분이 많아서 10분안에 요약하려다 보니 좋은 사례나 구체적인 실행 방법이 많이 삭제됐는데 뒷부분에 실행방법 4가지를 참조해서 꼭 도전해보시구요 마케팅이라는 건 먼저 앞에서 이렇게 잡아두고 그 다음에 릴리스하고 배포해야 하므로 이런 방침을 수립하고 명확히 한 후에는 일반적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연히 상품이나 서비스가 경쟁력이 있어야 이 것도 더 효과가 있습니다.사장님들 만나보면 "목구멍이 포도청인데 왠. .. 쓸데없는" 이런 말씀 많이 하시던데 목구멍이 포도청일수록 이렇게 돈들이지 안않는 전략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돈, 돈" 하면서 단기적 이익 중심으로 달려가니까 사업이 더 구겨질 수도 있다고 봅니다. 마케팅 전략 짜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 4가지 방법 들의 구체적인 내용들도 앞으로 하나씩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 코로나19로 좌절만 하고있을 순 없죠!! 코로나 이후로 어떤 마케팅으로 사업을 이끌어가야하는지 이경희 소장이알려드립니다-!!


목록
(주)리더스비전 | 사업자번호: 107-81-87063 | 통신판매업신고: 제19-2079
대표: 이경희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6길 20(정원빌딩 1층,6층)
연락처: 02-716-5600 | 팩스: 02-786-8408 | contact@buza.biz
Copyright © Buza.biz. All rights reserved.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