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이후 다가오는 사이버세상의 마케팅전략(ft.기승전결 브랜드 6가지 포인트) > 마케팅스쿨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마케팅스쿨

마케팅스쿨

코로나19이후 다가오는 사이버세상의 마케팅전략(ft.기승전결 브랜드 6가지 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자비즈 작성일20-04-06 18:09 조회1,155회

본문

#코로나19대응 #마케팅 #미래사회마케팅 #가상세계 



코로나19 이후에는 미래사회가 성큼 다가올 것입니다. 


유발 하라리는 전체주의에 대해서 경고를 하기도 했습니다 .

이미 우리는 모든 동선을 추적당하는 시대를 살고 있고 

우리 삶의 사이버화는 이제 거부할 수 없는 흐름입니다. 

다가올 사이버 시대,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할까요 ?

무엇이 중요할까요 ?

우선 기승전결 브랜드가 중요한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기 브랜드의 중요성을 아직 못느끼시는 분들은 이 내용을 꼭 참조해 주세요 !!

목록
(주)리더스비전 | 사업자번호: 107-81-87063 | 통신판매업신고: 제19-2079
대표: 이경희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6길 20(정원빌딩 1층,6층)
연락처: 02-716-5600 | 팩스: 02-786-8408 | contact@buza.biz
Copyright © Buza.biz. All rights reserved.
PC버전